300x250

길동사거리 해물찜 

강동해물찜해천탕 

 

 

 

02-483-7345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16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가족외식으로 방문한적이 있는 

강동해물찜해천탕에 오랜만에 찾아갔어요~

참고로 거리두기 격상 전에 방문했어요!

 

 

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더라구요 

 

해물찜을 먹으러 왔는데 3명이서

중간 사이즈를 먹기로 했어요

가격은 67000원

대.중.소 가격대가 딱딱 안떨어지는게 신기했어요

나름 이유가 있겠죠?

기본 밑반찬이 나와주고요

하지만 서빙이 깔끔하진 않았어요

저기 보이는 잡채 한가닥 튀어나온거 

처음부터 끝까지 저렇게 주시더라구요 

저거만 빼서 먹으면 되긴한데 

좀 찝찝했네요 

해물찜의 매콤함을 달래줄 달걀찜이 나왔어요

적당히 짭쪼름하고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구요

해물찜이 나왔어요~

큰 낙지가 위에 얹어져있어요

전복은 두 마리가 나오구요

인당 하나씩 돌아가진 않아서

잘라서 먹었어요~ 크기가 실했어요

아삭아삭한 콩나물 안에는

갖은 해물들이 들어있구요

떡사리도 들어있는데

떡사리랑 양념이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맛은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이 인상적이예요

깔끔한 매운맛!

 

해물찜 먹다보면 밑에 흥건한 국물이 많지 않았던게

특징이었던거같아요

질척거리는 찜을 안좋아했다면

여기 추천해요

 

양념을 살짝 덜어가셔서 

마지막으로 밥까지 볶아 먹었어요

밥에 김을 무척 푸짐하게 뿌려주셨어요

 

양이 푸짐해서 소로 시켰으면

셋이서 깔끔하게 다 먹었을거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