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BS1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방영일 : 2025년 월 일


 
KBS1 아침마당 9월 10일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주부스타탄생에는 권미, 김연희, 이혜련, 최미주, 허윤아가 출연했습니다. 초대가수이자 패널로는 진시몬, 녹색지대 곽창선이 출연했습니다.
 


진시몬 곽창선은 사랑을 할 거야를 불렀습니다.


김연희는 남편과 36년 째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남편은 신장과 눈에 치명적인 병이 있습니다. 빛은 보이는 데 사물은 구분 못합니다. 밖에 나갈때는 김연희와 함께 다닙니다. 남편은 예전엔 무척 건강했지만 결혼하고 얼마 안되어 친한친구에게 사기로 날리고 빚도 많이 생겼습니다. 충격과 배신감에 남편 혼자 속을 태우자 신장과 눈에 심각한 병이 생겼습니다. 빚을 갚느라 편히 쉴 수 없었습니다. 밤낮없이 부부가 일했습니다. 아픈 남편은 꿋꿋하게 일해 빚을 모두 갚았습니다.

이겨낸 남편이 자랑스럽고 남편은 노래를 좋아합니다. 노래를 들으며 힘든 일을 이겨냈고 김연희의 노래를 들으면 따뜻하다고 했습니다. 남편은 김연희의 노래로 단 한 명이라도 위로받으면 좋은 일인데 그 한 명이 자신이라고 했습니다. 실제로 작년에 남편이 많이 아팠는데 노래로 재롱 잔치를 해주면 남편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 힘으로 이겨냈습니다.

임영웅의 사랑역을 불렀습니다.

 

728x90



 
허윤아는 2005년에 트로트 걸그룹 LPG로 데뷔했습니다. 그런데 허윤아의 엄마가 간암말기 시한부 3개월 하늘이 무너지는거 같았습니다. 허윤아는 남은 시간을 엄마와 함께 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삼개월하고 5일째 되는 날 엄마가 갑자기 허윤아에게 자신에게 복수하는거 같다고 심하게 말했습니다. 너무 서운해서 엄마 어떻게 그렇게 말씀하냐고 했습니다. 알고보니 간성혼수로 본인의 뜻이 아닌 막말을 하는거였습니다. 안타까운건 그것이 엄마와 마지막한 대화였습니다. 엄마는 혼수상태가 되어 돌아가셨습니다.

그런데 아버지도 신장암에 폐까지 전이되어 6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았습니다. 아버지까지 그렇게 되니 심장이 멎는거 같았고 아버지도 허무하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엄마가 돌아가신 후에 아빠 생각하지 못하고 자신만 생각한게 죄송했습니다. 삶의 길을 잃고 방황 안하기로 했습니다.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는 부모님을 위해 다시 가수로 일어섰습니다. 이번에는 허윤아가 갑상선 암에 걸렸습니다. 지난 6월에 수술하고 처음 노래 부른다고 했습니다.

장민호의 내이름아시죠를 불렀습니다.



이혜련은 대한민국 사당동 보아입니다. 이혜련의 꿈은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초대가수로 노래를 부르는 겁니다. 가족이 부른다 2등, 노래가 좋아에서 하모니상, 전국노래자랑 인기상도 받았습니다. 이혜련은 연예인스럽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초등학교때 연기학원 연기도 배우고 축제무대는 독무대였습니다. 연예인의 꿈을 이루지 못한채 살아왔습니다. 6개월 전만해도 평범한 주부였습니다. 그런데 전국노래자랑에서 인연이 되어 노래 3곡을 받아 신인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혜련은 열심히해서 초대가수가 되겠다고 했습니다.

사실 7년 전에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하고 싶었는데 둘째가 어렸고 어머니는 바쁘고, 시어머니는 애를 봐야한다고해서 도전을 포기했습니다. 그때 포기한 것을 두고두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보아의 넘버원을 불렀습니다.



권미는 남편 손명수가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성악 전공한 아내는 23살에 결혼해서 대학 졸업하자마자 피아노 학원 운영했습니다. 아내는 친구들이 꿈을 찾아 가는걸 부러워했습니다. 부부는 시간이 지날수록 사이가 안좋아졌습니다. 권미는 어느날 70명 넘는 원생이 있는 피아노 학원을 그만뒀습니다. 갑자기 가요제에 나가기 시작했고 나갈 때마다 상품을 받아왔습니다.

 

어느날 아내 권미가 가수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때 아이들이 7살, 5살이었습니다. 남편은 아이들을 신경쓰지 않는 아내가 미웠고 다툼이 극에 달했습니다. 이혼까지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아슬아슬하게 부부생활을 이어오다가 권미가 주부 가요 오디션에 나갔고 남편은 눈에 뭐가 씌였는지 아내가 너무 멋있었습니다. 그때 남편은 반성했고 이 길이 진정 아내의 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내는 앨범을 내고 남편은 전국을 함께다니고 있습니다. 부부는 원앙부부가 되었습니다.

강진의 막걸리 한잔을 불렀습니다.



최미주는 5살 연하 남편과 잉꼬부부로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결혼전에 남편이 미남이어서 반했고 5살이나 어렸습니다. 결혼을 하고보니 서로 다른 점이 너무 많았습니다. 5년동안 끊임없이 부부싸움을 했습니다. 그 때마다 남편은 나는 당신 편이라고 했습니다. 그말에 사랑하는 부부가 되었습니다.

 

그 후 최미주는 잘생긴 남편을 닮은 아이를 낳고 싶었습니다. 36살부터 5년간 부부싸움을 했더니 마흔이 되었고 마흔넷이 되어서야 시험관을 했습니다. 일주일에 두 세번 피를 뽑고 난자를 채취해야했습니다. 임신이 될지 안될지 기다리는 시간이 힘들었고 안되면 실망했습니다. 총 3번에 걸친 이식을 했는데 모두 실패를 했고 그때마다 남편과 한달이 넘는 시간을 무기력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래도 남편이 있어서 견딜 수 있었습니다. 아이와 인연이 안되면 잘생긴 남편과 함께 살기로 마음 먹기로 했습니다.

현진우의 빈손을 불렀습니다.


 
아침마당 9월 10일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주부스타탄생의 우승자는 최미주 입니다. 


 
https://meanto.tistory.com/1912

 

아침마당 9월 3일 도전 꿈의 무대 김솔 요시다미호 이보경 정성희 하경혜 주부스타탄생

KBS1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방영일 : 2025년 9월 3일 KBS1 아침마당 9월 3일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주부스타탄생에는 김솔, 요시다 미호, 이보경, 정성희, 하경혜가 출연했습니다. 초대가

meanto.tistory.com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