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BS1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주부 스타 탄생

방영일 : 2025년 8월 13일


 
KBS1 아침마당 8월 13일 수요일 주부스타탄생 도전 꿈의 무대에는 김선영, 미키, 민영아, 이수나, 황찬희가 출연했습니다. 초대가수이자 패널로는 임병수가 출연했습니다.
 
 

 
임병수는 아이스크림 사랑과 que pasa를 불렀습니다.



황찬희는 어릴 때부터 꿈이 가수였습니다. 중학교 때 라디오 노래자랑 장원을 했고 스무살 때 군산 벚꽃가요제 동상을 받고 가수의 꿈을 인정 받았습니다. 주변에 밝히진 않았지만 황찬희는 무속인이고 굿도 합니다. 스무살 무렵 활동할 때 신병이 들기 시작해 집에 나가고 가족들과 연을 끊었습니다. 십년 후 고향에 돌아와 결혼도 하고 아들 딸도 낳고 잘살았습니다. 그런데 다시 신병이 찾아왔습니다. 아버지는 심근경색에 딸은 헛소리도 하고 아프고 어머니도 아프고 악재가 이어졌습니다.

황찬희는 결국 신을 받아들였습니다. 신내림을 받고 7년이 지났을 때 뜨거운 열정이 불타올랐습니다. 군산 직장인 락밴드에 들어가 활동했고 전국 가요제에 나가서 많이 군산 시민예술단에서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무당은 두가지 직업을 가질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무속인이 되었던 이건주가 노래하는 걸 보고 용기가 생겼습니다. 같이 음악 활동을 하는 사람들은 몰랐지만 이제 떳떳하게 무당이라고 밝히고 당당한 가수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박경애의 곡예사의 첫사랑을 불렀습니다.

 

728x90





이수나의 아버지는 어릴 때 머리를 다쳐서 지적장애 1급입니다. 아버지는 폭력성이 있어서 어머니는 참다 못해 이수나가 5살 때 집을 떠났고, 아버지는 새어머니를 맞이했습니다. 새어머니도 지적장애 1급이었는데, 그때부터 아버지는 폭력성이 없어졌고, 새어머니는 묵묵히 농사 일만하며 착했고 여동생 둘을 낳았는데 모두 지적장애가 있었습니다. 집안의 버팀목이었던 할아버지 할머니가 돌아가시고 일가친척에게 논밭을 빼앗겼습니다.

이수나는 고등학교 때 대구로 갔습니다. 대구에서 신문배달 등 온갖 일을하다 서울에 와서 통기타 카페에서 죽어라 노래를 했습니다. 하루에 10회 이상 무대에 올라 6년쯤 일을 하니 드디어 집을 구했슴니다. 고향에 가서 가족들을 서울로 데려왔습니다.

그러다 친엄마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같이 살면 안될까 했습니다. 친어머니에게 지금 아버지, 새엄마도 동생도 장애인이라 돌봐줘야한다고 했습니다. 그때는 사는게 힘이 들었고 정신이 없었습니다. 친어머니에게 다시 연락달라고 했습니다. 이제 아버지, 새어머니와 동생들은 모두 안정을 찾았습니다.

이혜리의 자갈치아지매를 불렀습니다.



김선영은 경찰관입니다. 김선영은 노래 부를 사람 하면 나가서 노래를 불렀고 응원단장도 하고 어딜 가든 무대였습니다. 가수의 꿈을 꾸었는데 티비를 보다 또하나의 꿈을 꾸게 되어 화성연쇄살인사건을 보고 직접 범인을 잡고싶어 경찰관을 꿈꾸게 되었습니다. 담배피는 애들이나 약한 친구들을 괴롭히면 뭐라고 하며 정의롭게 살았습니다. 노량진 고시촌에 들어가 경찰도 되었고 노량진에서 남편을 만나 결혼했고 경찰관 부부가 되었습니다. 남편은 아내가 끼가 많은 줄 몰랐는데 전국노래자랑에 나갔더니 창피해했습니다. 경찰서 사람들도 칭피하다며 경찰관 타이틀을 빼고 나가라고 했습니다.

남편은 상을 받아오면 쏠쏠해하면서 좋아했습니다. 상받아오면 경찰서 사람들도 좋아했습니다. 시댁분들은 친정과 반대로 정말 조용했습니다. 시어머니는 박서진의 찐팬이라 응원하리라 믿는다고 합니다.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를 불렀습니다.



미키는 남편 이경표가 말했습니다. 경주댁 미키는 필리핀에서 왔습니다. 아내를 처음 만날때 남편에게는 다섯살 아들과 세 살 딸이 있었습니다. 미키는 두 아이를 친자식보다 더 귀하게 키워주었고, 셋째까지 낳았습니다. 미키는 필리핀부터 노래를 잘했고 밴드 보컬을 했습니다. 남편은 아내가 노래를 잘하는 것도 몰랐습니다. 어느날 가족끼리 바닷가 놀러갔는데 해변가요제에서 일등을 하고 여기저기서 노래를 해달라고 했고 열심히 노래를 불렀습니다.

주변에서 외국인이라 노래하지 못할거라고 해서 미키는 실력을 인정받으려고 각종 노래자랑에 나갔고 상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남편 이경표는 일을 하다가 쓰러졌습니다. 남편의 몸이 아프자 집안 분위기는 어둡고 힘들어했습니다. 미키는 더 열심히 노래를 부르겠다고 했습니다. 아내덕분에 집이 행복하다고 합니다.

나훈아의 어매를 불렀습니다.



민영아는 음악활동을 하다 결혼하고 세 아이의 엄마가 되어 육아와 살림을 했습니다. 노래를 못하다보니 가슴이 뻥 뚫린듯했고 우울증이 찾아왔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아파트 아래로 뛰어도 죽지 않을거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신을 붙잡고 있는 일곱살 큰 딸의 목소리에 정신을 차리고 아이를 끌어안으며 팡펑 울었습니다.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했는데 큰 딸은 엄마는 꿈이 뭐냐고 물었고 가수라고 하니 우리 때문에 못하냐고 했습니다.

남편은 아내가 노래를 하는걸 마땅치 않아했습니다. 가정부터 챙기고 5시간 미만으로 잠을 자고 집안 일을 하고 노래를 부르러 다녔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몸이 아팠습니다. 병원에 갔더니 대장암 4기였습니다. 남편이 펑펑 우니 아이가 셋이니 울지 말고 정신 똑바로 차리라고 했습니다. 수술받고 온 힘을 다해 이틀만에 걸었습니다. 남편은 이제 영원한 팬이 되었습니다.

우연이의 사랑의 바보를 불렀습니다.

 



아침마당 8월 13일 수요일 주부 스타 탄생 도전 꿈의 무대 우승자는 이수나입니다.

 
https://meanto.tistory.com/1835

 

아침마당 8월 6일 도전 꿈의 무대 김은아 박라연 이사벨라 정은주 한민정

KBS1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방영일 : 2025년 8월 6일 KBS1 아침마당 8월 6일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주부스타탄생에는 김은아 박라연 이사벨라 정은주 한민정이 출연했습니다. 초대가수이

meanto.tistory.com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