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네고왕에서 랭킹닭컴을 네고했었죠~ 저는 네고왕 업로드 당일날 15일 바로 주문했었습니다. 중간중간에 사이트가 멈추기도 했었지만 어찌어찌하여 잘 주문했었네요. 

 

맛보기용과 세트하나를 구입해봤어요. 배송이 늦을거라고 생각은 했었는데, 워낙 정신이 없어서 그런지 차례대로 배송은 안되는 듯 했습니다. 얘기를 들어보니 저보다 늦게 주문하신분들이 먼저 받기도 했는데, 고객센터에서는 구성에 따라서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워낙 바쁘고 복잡할테니 할 수 없지요.

 

주문하고 한주를 더 넘기려나 했는데 드디어 일주일 살짝 넘겨서 받았습니다~ ㅋ

 

지금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배송지연에 따른 양해공지가 떠있네요.. 직원들이 고생이 많을것같습니다 ㅠ 힘내세요.

배송은 다행히 꽝꽝 잘 언 상태로 왔습니다. 전부 냉동식품이다보니 아무래도 꽝꽝 잘 얼어오는게 중요하죠. 

1아이디당 하나씩 구입할 수 있는 소프트 닭가슴살이예요. 마늘맛을 구입해봤는데 딘딘과 슬리피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네고왕 세트를 구입했는데, 구입하고나서 제품을 하나씩 구경하고 있어요. 제대로 왔는지 일일히 확인은 안해봤네요.. 제대로 보내주셨을거라 생각됩니다 ㅋㅋ 

 

스파클링 워터가 오는 것도 있고, 제가 구입한 세트는 핫도그가 하나 더 들어있었던거 같습니다. 반반핫도그인데 이 사진에 있는 핫도그는 아니구요..  

세트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는게 저렴한것도 있지만 가장 큰 메리트였어요~ 매번 똑같은 제품만 질리도록 먹었었는데 이제는 다양하게 맛보니 너무 좋네요. 이런 세트가 또 있었으면 좋겠어요. 

냉동실을 가득가득 채워줄 맛있는 닭가슴살 제품들이예요.

하루만에 배송이 와서 전부 꽝꽝 잘 얼어있어서 바로 냉동실로 보내주었답니다. 냉동실 자리만 넉넉했다면 좀 더 쟁여놔도 좋을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닭가슴살 볼 깻잎맛이예요. 

맛있닭제품이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궁금했는데 이번 기회로 처음 맛보게 되었네요. 제품 홍보도 되고 좋은 거같습니다. 네고왕이 이번주를 끝으로 시즌이 마무리 되었는데 다음시즌에도 더 좋은 네고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네고왕은 중독성있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