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쿠팡 곰곰 냉동아보카도 후기

 

 

벌써 두 봉지째 구입해서 쓰고 있는 곰곰 냉동 아보카도 입니다. 가격은 5천원에 가까운 4천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2개 묶음으로도 판매합니다. 저는 구입할 때마다 1봉지씩만 구입하는데 먹는 패턴에 따라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처음 냉동 아보카도에 도전하시는 분들은 왠만하면 1봉지만 먼저 구입하고 그 다음에 재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냉동과일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기 때문이지요. 

 

 

아보카도를 좋아하지만 오랜 보관이 힘들어 꾸준히 먹기 힘들다고 하시는 분들께 이 곰곰 냉동아보카도를 추천합니다. 

페루산 아보카도를 사용하고 있구요. 별 다른 처리 없이 바로 해동해서 먹으면 됩니다. 

봉지를 열어보니 큐브형으로 잘린 아보카도가 많습니다. 곰곰아보카도는 전부 이렇게 큐브형으로 잘린 형태입니다. 우리가 아는 일명 인스타감성의 아보카도를 자르려면 아보카도 모양이 거의 보존되어있는 냉동 아보카도를 구입하셔야합니다. 아쉽게도 곰곰 제품에서는 없는듯합니다. 

한봉지에 500g이 들어있는데요, 소모 되는 양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몇개월동안 먹었습니다. 자주 먹지는 않았고, 한 번 먹을 때마다 꽤 많은 양을 꺼내 먹었습니다. 

얼어있는 아보카도를 그대로 사용해도 되고, 얼어있는 상태로 먹으면 아이스크림같은 느낌이 듭니다. 빨리 녹는편이긴 하지만 저는 정말 급하게 먹어야할때 전자레인지에 돌려먹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호불호가 갈리긴 하는데 저는 괜찮게 잘 먹은 편입니다. 

 

이번에는 자연해동으로 냅둬보았습니다. 자연해동으로 냅둔결과는 

갈변한 것인지 원래 갈변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갈색빛이 도는 아보카도들이 보입니다. 맛은 괜찮았구요. 단점이라면 큐브형으로 되어있어서 양이 어느정도인지 감이 잘 안잡힌다는 정도가 되겠습니다. 냉동이다보니 생아보카도처럼 싱싱하고 풍부한 맛은 부족할지 모르겠으나 아보카도의 맛과 스매쉬된 질감을 느끼고 싶을 때 좋습니다. 

 

저는 이걸로 아보카도가 들어가는 음식들은 거의다 해먹는 편이구요. 고민이 되신다면 한 봉지정도 구입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https://bit.ly/3iqecAt

 

곰곰 냉동 아보카도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