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마켓컬리 

쵸이닷 봉골레파스타 생면으로 쫄깃쫄깃~ 내돈내산후기!

 

 

 

마켓컬리에서 냉동식품 잔~~~뜩 사두고 뒤늦게 하나씩 꺼내먹고 있는데요.ㅎ 간만에 주말을 맞이해서 뭘 먹을까 하다가 맛있는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쵸이닷 봉골레파스타를 꺼내어 먹었습니다!!

 

후기가 워낙 좋았던 제품이라 기대가 되기두 했구요! 글고 요즘 유튭에 최현석 쉐프가 많이 뜨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난김에 먹어봤습니다. 

마켓컬리에서 8900원에 구입할 수 있고요, 간간히 할인들어가니까 그 때 구입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8900원 1인분이라 막상 맛보기 전까지는 조금 비싸다 생각이 들 수도 있는 가격대인거 같아요 ^^ 

냉동보관하는 제품입니다, 파스타 면은 생면이구요

140g에 404kcal 입니다

홍합밑국물이 주 베이스로 들어가있어요 감칠맛이 많이 날 것 같은 느낌이쥬?

봉골레 파스타가 언뜻보면 쉬워보여도 집에서 맛을 내기가 힘든데.. 쉐프의 비법이 들어간 제품이라니... 맛이 기대가 되더라구요. 

만드는 방법은 동선만 맞으면 10분 안에 끝낼 수 있어요 ~

저는 먹기 2~3시간 전에 미리 꺼내어 해동해두었는데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빠르게 녹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물에 담가놓구 해동시켰답니다!!

 

   

내용 구성품이예요, 심플하죠

통통한 새우와 소스, 올리브오일, 생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새우가 크고 통통한게 맘에 들었어요, 올리브 오일도 요리할 때 딱 부족하지 않게 맞드라구요?

생면은 양이 적어보이긴 했는데, 물 끓이면서 풀다보니까 적당한 1인분이 나왔습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긴하겠지만 보통 파스타 양이 적다 하시는 분들은 사이드메뉴를 준비하시길 추천드리구요~

 

저는 이번에 일부러 재료를 추가적으로 안넣구 만들어봤어요 

 

새우와 올리브유를 먼저 볶아서 익혀주고 

그 사이에 물을 끓입니다

물이 끓으면 생면을 넣고 2분 정도 삶는데요, 2분 삶고서 식감이 마음에 드는지 함 체크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그리고 새우 볶던 팬에 면과 면수를 넣고, 소스까지 넣어서 1분 30초간 섞어줍니다. 그러면 완성!

 

면수 넣을 때는 너무 많이 들어가지 않게 조심조심~!

완성된 모습입니다~ 먹음직스럽게 잘 만들어졌더라구요. 

 

탱글탱글하니 새우씹히는 맛도 넘 좋구요, 

소스 베이스가 살짝 매콤하니 넘 느끼하지도 않게 좋았어요

만약에 더 매콤하게 드시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페퍼론치노를 추가해서 조리하는걸 추천드리구 싶네요.

집에서 냉동식품으로 고급진 맛을 낼 수 있다는게 넘 좋았구

쵸이닷에서 나온 다른 냉동식품들도 먹고 싶단 생각이 들정도로 넘 맘에 들었습니다.

 

다만, 정말정말루 맛은 있었지만 자주 먹기에는 8900원이라는 가격을 보면 살짝 고민이 되더라구요. 퀄리티도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데... 하지만, 세일할 때 또 구입할 의향 있구요! 

마켓컬리에서 쵸이닷 냉동 봉골레 파스타 고민하신다면 이 제품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