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마이하노이 고기폭탄 쌀국수 후기입니다~!

집에서 쌀국수 먹고 싶을 때 배달시키려면 1만원씩 시켜서 주문해야하는게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마켓컬리에서 후기가 괜찮아보이는 제품을 구입해봤습니당!! 

 

가격은 6900원이예요, 

이 제품의 매력은 '고기폭탄'이라는 문구..ㅋㅋ 

요즘 집근처에도 저렴한 쌀국수 가게들이 생겼기 때문에

가격대비 조금 더 나은점이라도 있었음 좋겠다는 기대가 있었어요~

마이하노이는 가로수길에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이제 검색해보 안보이는거보니 아직도 오프라인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지는 불확실하네요 ㅎㅎ

냉동 제품인데, 왠만하면 천천히 해동시켜서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저는 먹기전 몇시간에 꺼내어서 미리 해동시켜놨습니다.

 

조리방법도 무척 간단합니다. 

쌀국수를 3분간 삶은 뒤 찬물로 헹궈두고요~

육수를 끓여준 뒤 면 넣어서 30초 정도 더 끓여주면 끝!

구성은 초 간단~ 

면과 고기가 들어있는 육수로 구성되어있어요

고기는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넉넉히 들어있었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제가 선호하는 육수는 아니지만 왠만한 바깥에서 먹는 쌀국수 맛과 거의 흡사해서 전혀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저렴할 때 쟁여두기 좋은 제품이예요.

 

마켓컬리에서 쌀국수 드시고 싶으실 때 구입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