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마켓컬리 추천 국수

시원하게 한그릇~ 하코야 메밀소바

살얼음 동동냉메밀소바

 

 

 

마켓컬리에서 할인쿠폰을 나눠줘서 국수를 하나 사봤어요~ 덥고 입맛없을 때는 역시 국수만한게 없죠. 마켓컬리에서 메밀소바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제품이 나오는데 후기도 괜찮고 맛있을 것 같아서 하코야 메밀소바 제품을 골라서 먹어봤습니다. 

한봉지에 2인분이 들어있구요, 948g입니다.

1인기준 474g이예요.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요. 생면만 삶으면 나머지 재료를 넣기만 하면 되는데요~ 면 삶는 동안 육수랑 무를 꺼내서 해동시키고 있으면 좋아요. 살얼음이 포인트이기 때문에 너무 미리 꺼내놓지 않는게 좋겠어요~

칼로리는 메밀면 1개당 410kcal입니다~

보관은 냉동으로 하면 되구요. 

 

 

기본 구성은 이렇습니다. 

소바육수, 간 무, 가쓰오부시, 와사비, 메밀 생면이예요.

2인분이니까 이렇게 똑같은 구성으로 하나 더 들어있구요~

 

면은 끓는 물에 3~4분정도 삶아주었습니다. 2~3번 끓어올랐는데요 그 중간중간에 찬물을 넣어주면서 익혔습니다. 

육수는 찬물에 담궈주면서 녹여도 되는데, 날이 덥다보니 금방 녹더라구요. 적당히 녹았을 때 손으로 부숴서 살얼음 느낌을 내줬구요~

면, 삶은 면, 무, 가쓰오부시를 넣고 완성해줬답니다. 비주얼은 좋더라구요. 처음에는 생면 양이 적지 않나 했는데 막상 끓이고나니까 양이 1인분 적당하게 나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좀 더 짭짤했으면 좋았겠지만, 면의 물기랑 무에 있던 수분이랑 풀리면서 간이 살짝 약하게 느껴진거 같아요. 맛은 그렇게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우리가 밖에서 먹는 메밀국수 그 맛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래도 집에서 이렇게 먹으려면 쉽지 않으니까요. 

집에서 더운 여름을 나기 위해 살얼음동동 시원한 메밀소바를 드시고 싶으셨던 분들한테 추천합니다. 

 

마켓컬리에서 직접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