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경아네

매일 10:00 - 22:00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4길 21 빨강동43호

02-2231-4522

 

 

신설동 풍물시장, 동묘 구제시장을 방문했을 때 가기 좋은 식당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서울풍물시장 2층에 위치한 식당가인데요. 이곳에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를 한끼 할 수 있는 식당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깔끔하고 맛이 좋은 경아네로 방문했습니다.

 

경아네는 예전에 위치가 이곳이 아니었던거 같은데 리뉴얼을 한 것인지 왼쪽 구석쪽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그래도 주인분은 그대로 인 것 같아 자리 잡았습니다. 

신설동 풍물시장 경아네 메뉴판입니다. 식사, 분식, 안주류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으며 왠만한 사람들끼리 와서 모두 취향에 맞출 수 있을거라 생각되구요.가격대는 부담없이 저렴한 가격에 구성되어있습니다. 5000원짜리 메뉴도 꽤 많아서 간편하게 매일매일 찾아가기에도 좋아보입니다. 

10000원에 먹을 수 있는 해물 파전입니다. 저는 여기에 오면 꼭 이거 한 장씩 시킵니다. 여기를 처음 알게 된 건 유튜브 와썹맨에서 봤기 때문인데, 입맛이 까칠한 박준형씨가 와서 맛있다고 하셔서 여긴 꼭 가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정말 와보니까 맛있어서 몇 번이나 재방문했습니다. 

새우와 오징어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계란 맛이 많이 느껴지는 고소한 해물파전이었습니다. 이곳에 오시면 꼭 드시길 추천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식사 메뉴로는 갈치 조림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에 7천원씩 1만 4천원짜리 메뉴입니다. 갈치 살이 풍성하고 많지는 않지만 국물 맛이 매콤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남대문 스타일의 갈치조림을 좋아하신다면 아쉬울수도 있겠지만, 그 반대라면 무난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타입의 갈치조림이었습니다. 밥이 모자란가 고민하니까 바로 한공기 더 주시더라구요.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재료도 깔끔하고 친절하셔서 요즘 시국만 아니면 자주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근처에 왔을 때 가볍게 한끼 먹는걸로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