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모녀김밥

서울 종로구 동호로 403-23

매일 09:30 - 21:00

 

 

광장시장에 있는 유명한 마약김밥집인 모녀김밥에 방문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광장시장은 분위기가 전과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한창 장사가 잘되는 주말임에도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문을 닫은 가게도 있었구요. 하지만 여전히 인기가 많은 가게들은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사람이 많이 없을 때라 광장시장에 있는 모녀김밥에 방문해서 식사하기로 했습니다. 

 

모녀김밥은 광장시장 중심부에 눈에 잘 띄는 곳에 있습니다. 

다른곳에 들리지 않고 이곳에 방문한 이유는 음식을 앞에두고 먹는게 아니라 일반 식당처럼 되어있는 홀 때문이었습니다. 예전에는 마약김밥만 판매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품목이 엄청늘어났습니다. 호객하시는 직원분들도 생겼고요. 

메뉴는 광장시장에서 인기 많은 메뉴들을 대부분 모아둔 느낌이었습니다. 육회, 산낙지, 빈대떡, 마약김밥, 떡볶이, 순대까지 이곳에서 한번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전에는 맛있는 집을 다 찾아다니면서 먹었었는데 요즘은 그러기 곤란하니 그냥 이곳에서 한 번에 먹기로 합니다. 

 

3000원에 판매되고있는 떡볶이입니다. 떡볶이가 양이 적어보이지만 개 당 크기가 무척 큽니다. 슴슴한 맛이 특징이라 요즘 달고 매콤한 자극적인 맛을 상상한 분이라면 많이 아쉬울 수도 있습니다. 떡도 쫀득하긴하지만 단단한 쫀득함이라고 해야할까요? 슴슴한 양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네요~

마약김밥입니다. 3000원이구요. 이곳의 마약김밥은 워낙 맛있으니 별 말하지 않아도 괜찮을거같습니다.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면 홀라당 다 먹을 수 있습니다. 별거 안들었는데 3천원이나 해? 라고 생각하던 시절도 있었는데요~ 이제는 워낙 김밥들이 비싸지다보니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은거 같네요~

양파간장이 나왔습니다. 광장시장에 오면 꼭 먹게 되는 양파간장입니다. 최고 짝꿍은 역시 빈대떡이죠. 

바로 이 빈대떡을 먹기 위해서 나오는건데요. 빈대떡은 기름지고 오랫동안 익혀진거 같았으나 바삭함이 덜하고 밋밋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이 메뉴 저 메뉴 다 맛만보기에는 괜찮았지만 원조집들에서 먹었던것보다 아쉬움이 컸습니다. 아마 익숙해진 입맛이 있기 때문이겠죠. 광장시장 내에서 테이블이 잘 마련되어있는 곳에서 먹고 싶다면 여기를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무난무난하구요.

 

모녀김밥의 예전 분위기가 그립기도 하구요, 모녀김밥은 역시 마약김밥이 제일 맛있었네요.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