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KBS1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방영일 : 2024년 4월 17일


 
KBS1 아침마당 4월 17일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마지막 패자부활전에는 신영 최나리 황기동 이송연, 이지원 민요자매 오주헌 출연했습니다. 초대가수이자 패널로는 하춘화가 출연했습니다. 
 

 
 
 하춘화는 마산항에 비가 내린다를 불렀습니다. 
 

 

트로트 폭격기 가수 신영은 가수 신유의 사촌동생 입니다. 신영의 아내는 남편이 가수를 하면서 돈 한푼 못벌어온다며 반대하지만 장모님은 사위 신영을 응원하며 용돈도 주고 옷도 맞춰주었다고 합니다. 장모님은 가수 신유의 팬이기도 합니다. 신영이 아이를 보고 있다가 장모님과 몰래 아내의 꽃집에 아이를 데려다 두고 가요제에 나갔고 대상을 받았습니다. 

방송 출연 이후 아내도 남편 신영을 응원하게 되었고 주변에서도 알아보시고 광양의 스타가 되신 장모님과 장인어른도 사위를 자랑스러워 한다고 합니다. 

설운도의 보랏빛엽서를 불렀습니다. 
 
 

 
 
최나리는 당뇨에 걸려 합병증으로 망막 부종에 백내장이 있어서 시력이 안좋다고 합니다. 사람도 못알아보고 무대에 오르는 것도 힘들지만 노래에 대한 사랑이 있어서 가수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에 처음 당뇨에 걸리게 되면서 화장실에서 홀로 주사를 맞고 병원에 다니며 우울한 시절을 보냈다고 했습니다.
 
고등학교 때는 위하수증에 고통스러웠다고 합니다. 어른이 되어서는 건강상태가 좋아져서 가수 활동을 하며 승승장구 했지만 오디션 준비를 하다가 부작용으로 시력이 안좋아져 도전할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도전 꿈의 무대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도전 꿈의 무대 출연이후 아버지는 거금도의 스타가 되었고 이제는 병도 이겨내서 아버지를 위해 효도를 하겠다고 합니다.

 

최나리는 이미자의 기러기 아빠를 불렀습니다.

 

 

 

 

무명가수 15년차인 황기동운 유복하게 살았지만 아버지의 사업이 잘못되어 집안이 망하게 되며 가족이 뿔뿔이 흩어져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황기동은 아버지를 따라 서울에서 판잣집에 살며 일을 했습니다. 열심히 일을 했지만 판잣집에 불이 나는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굴하지 않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쉬지않고 일만 하던 아버지가 아파서 심장판막증 수술을 받게 되었고 평생 일만해도 빚은 다 갚지 못하고 가족들은 다 같이 모여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친척들과 친구들에게 연락하지 못했지만 방송 후 먼저 응원하는 연락왔다고 합니다. 끝까지 도전하려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조항조의 인생아 고마웠다를 불렀습니다.

 
 
이송원은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1학년이고 8살이 많은 언니 이지원은 세종시교육청의 장애인 예술단 정규단원이라고 합니다. 언니 이지원은 선천적인 지적장애인 윌리엄스 증후군을 앓고 있어서 5살 지능으로 살아가야 한다고 합니다. 언니 이지원은 대신 절대음감을 타고나서 국악을 공부하게 되었고 대회에서 상을 휩쓸며 대통량상에 발달장애 최초로 경기민요 전수자가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주변에서 많이 놀리기도 했지만 상을 받자 주변에서 놀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송원 이지원 민요자매는 세상의 장애에 대한 편견을 없애기 위해서 공연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가족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앞으로 전세계의 우리 음악 민요를 알리겠다고 했습니다. 
 
이송원, 이지원 자매는 장민호의 풍악을 울려라를 불렀습니다. 
 

 
오주원은 일곱살 때 부모님이 이혼하시고 아버지와 새어머니와 살았고 고등학교 때 가출하고 학교를 그만두고 방황했고 숙식을 제공해주는 식당에서 오토바이로 배달을 하다가 그만 사고가 났습니다. 하반신까지 마비될 정도로 큰 사고로 수술을 받아야 했습니다.
 
입원했을 때 12년 만에 엄마를 만나게 되었는데 엄마의 얼굴을 잊었지만 바로 알아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후 힘든 일이 생길 때마다 엄마와 이야기와 이야기를 하게 되었고 고등학교 졸업장도 땄습니다. 도전 꿈의 무대에 도전한 후 달라진 점이 있습니다. 어머니와 오랜시간 떨어져 지내다 보니 어머니는 쉽게 아들이야기를 꺼내지 못했지만, 이제는 아들이 아침마당에 나온 가수라며 당당히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무명가수라 행사 잡기가 힘들었는데, 아침마당에 출연하고 행사가 많이 들어와서 두 달 간 바쁘게 노래를 불렀습니다. 
 
이찬원의 풍등을 불렀습니다.
 
 

 

 

 

아침마당 4월 17일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패자부활전의 우승자는 최나리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