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BS1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방영일 : 2025년 11월 26일


 
KBS1 아침마당 11월 26일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왕중왕전 왕중왕 한마당에는 5승 가수인 임다운, 태남, 전종혁, 이승우, 하루, 남궁진이 출연했습니다. 김범룡, 진시몬, 조항조, 김용임, 하춘화, 진성이 짝꿍으로 출연했습니다. 
 
 

 

 

박철규, 엄지원 아나운서, 작곡가 이호섭, 방송인 김혜영 

 

 

남궁진과 김용임 팀은 김용임이 사연을 말했습니다. 남궁진은 1남 2녀 막내 부모님 사랑 독차지 했습니다. 그런데 그만 아버지가 뇌출혈로 집안 형편 어려워졌습니다. 남궁진은 아들로서 가족을 위해 돈을 벌어야겠다고 무작정 일본에 갔습니다. 편의점에서 일하고 무대설치 등 죽어라 일했습니다. 늦게 끝나면 택시비가 없어서 길에서 자고 식사는 천원짜리 삼각김밥을 먹었습니다. 행사무대 설치 중에 출연진 안와서 남궁진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 무대를 계기로 일본에서 9년간 MC와 가수로 활동했습니다. 그러나 향수병이 와서 결국 가족울 그리워하다가 2017년에 한국에서 가수가 되려고 왔습니다. 그런데 어머니 간경화에 걸렸습니다. 정말 하늘이 무너지는것 같았습니다. 어머니께 간 이식을 해줄 수있게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용임과 남궁진은 사랑님을 불렀습니다.

 

728x90

 

 

전종혁과 진성이 한 팀입니다. 전종혁은 축구선수로  청소년 국가대표 주전 골키퍼였습니다. 김민재, 황희찬, 황인범 선수들과 함께 뛰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프로 5년차에 2022년도에 무릎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동안 10번 수술을 했었는데 6번이 무릎이었고 선수생활을 그만둬야할 상황이라 큰 좌절에 빠졌습니다. 월드컵과 유럽에서 뛰고 싶었지만 축구밖에 몰랐던 자신이 할 수 있는게 무엇일까 고민했습니다. 실의에 빠져 살다가 TV에서 트롯 오디션을 한다는 것을 보고 순간 저거라고 생각해 도전했습니다. 11위를 기록했습니다. 승부차기에서 골을 막아낸 기분이었다고 했습니다. 

진성과 전종혁은 태클을 걸지마를 불렀습니다.

 

 

진시몬 태남이 한 팀입니다. 태남의 아버지는 도박과 술로 집안의 재산을 모두 탕진해 어머니와 살았습니다. 남의 식당에서 일하고 밤에는 작은 막창집을 했습니다. 당시 시골에서는 작은 여인이 이혼하고 혼자 식당을 한다는게 쉬운일이 아니었습니다. 태남은 중학교 때부터 어머니의 경호원이 되었습니다. 어머니가 지인에게 돈을 빌려주었는데 지인이 돈을 갚지 않아 돈 달라고 했지만 쉽게 주지 않았습니다. 악착같이 매달렸고 돈을 받았습니다. 어머니가 일하는 막창집은 술주정을 부리는 손님들도 많았고 어머니를 많이 괴롭혔습니다. 이를 막으면 태남을 때리는 경우도 있었고 어머니도 때리려 해서 태남이 온몸으로 먹으려 한적도 있습니다. 평생 일만하신 어머니는 열심히 일했고 관절염과 늑막염으로 힘들어하십니다. 가수로 성공해서 따뜻한 집을 마련해드리고 한달에 용돈도 천만원씩 드리고 싶다고 합니다. 

진시몬과 태남은 보약같은 친구를 불렀습니다.


 

 

이승우와 하춘화가 한 팀입니다. 이승우는 2살때 부모님이 이혼해서 할머니 밑에서 자랐습니다. 없는 살림에 빌딩 청소, 남의 밭 일 등 현재도 골프장에서 일하고 계십니다. 이승우는 할머니의 지극정성으로 열심히 자랐습니다. 그런데 중학생 때 학교 폭력으로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심지어 화장실 정화조에 빠지기까지 했습니다. 하루하루가 괴로워서 그만 살고 싶어서 아파트 옥상까지 올라갔었습니다. 그런데 할머니의 얼굴이 떠올라서 꼭 성공해서 할머니 효도하겠다고 했습니다. 

하춘화와 이승우는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를 불렀습니다. 

 

 

김범룡과 임다운은 한 팀입니다. 임다운은 가족은 아버지의 심한 가정폭력에 시달렸습니다. 어머니는 아버지의 폭력에 지쳐서 집을 나갔습니다. 임다운과 여동생은 매일 울었습니다. 어머니는 자식들이 눈에 밟혀 집에 들어왔고 아버지의 폭력은 갈수록 심해졌습니다. 이러다 엄마가 죽을 거 같아 임다운이 직접 어머니를 보내드렸습니다. 임다운은 힘든 시간을 노래로 이겨냈습니다. 꼭 훌륭한 가수가 되어서 엄마와 동생을 지키겠다고 했습니다. 온갖 일을 하며 공부도 하고 열심히 살았습니다. 그런데 29살 어느날 새벽에 오한이 왔는데 몸이 아프더니 급성 혈액암에 걸렸습니다. 인생을 포기하고 싶었지만 엄마와 동생이 너무 슬퍼하며 살아야 한다고 해서 살아야겠다 다짐했습니다. 6차례에 걸쳐 12번의 항암을 받았습니다. 손발톱이 모두 빠질정도였지만 도전꿈의 무대에서 왕중왕전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김범룡과 임다운은 인생길을 불렀습니다. 

 

 

하루와 조항조가 한팀입니다. 하루는 태어난지 몇달도 안되어 부모님이 이혼을 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를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어머니는 회사도 다니고 가게 식당 등 궂은 일을 하며 아들을 키웠습니다. 하루에게 아버지 없다고 기죽지 말라고 했고, 힘든 가정형편에도 피아노 학원까지 보냈습니다. 어머니는 평생 힘들게 일하면서도 하루가 반장이 되면 그렇게도 좋아했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어머니가 직장암 말기에 걸렸습니다. 생활비의 엄마 병간호를 위해 가리지 않고 아르바이트를 했습니다. 힘들었지만 노래를 부르며 엄마가 일어날거라는 희망을 품고 버텼지만 어머니의 암이 온 몸으로 전이가 되었습니다. 결국 병원에서 어머니와 이별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단 한번 도 어머니의 마지막을 생각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기 30분전에 함께 눈물을 흘리며 떠났습니다. 19살에 하루는 혼자가 되었고 낮에는 보컬연습, 저녁부터 새벽까지 식당에서 일했습니다. 하늘나라에서도 아들 걱정을 하며 눈물 흘릴 어머니를 위해 가수가 되겠다고 했습니다.

하루와 조항조는 조항조의 인생아 고마웠다를 불렀습니다. 

 

 

아침마당 11월 26일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왕중왕한마당 최고의 짝꿍상 우승자는 하루와 조항조 팀입니다. 
 
12월 3일 왕중왕 준결승, 12월 10일 왕중왕 결승이 방송됩니다. 
 
 
 
 

 

아침마당 11월 19일 도전 꿈의 무대 패자부활전 수안스님 김신기 김지훈 장재호 미스김

KBS1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왕중왕전 방영일 : 2025년 11월 19일 KBS1 아침마당 11월 19일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패자부활전에는 김신기, 김지훈, 미스김, 수안스님, 장재호가 출연했습니다

meanto.tistory.com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