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종로5가 약국거리 보령약국

서울 종로구 종로 203

평일 08:00 - 19:30

공휴일 08:00 - 19:30

일요일 09:00 - 18:00 

첫째,셋째 일요일 휴무

 

 

 

종로 5가 약국거리에서 제일 유명한 보령약국에 다녀왔습니다. 보령약국은 주말에도 영업은 하는데, 첫째 셋째 일요일은 휴무이니 꼭 날짜를 체크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보령약국은 서울미래유산으로 지정되기도 했습니다. 주변에 다른 약국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저는 이 거리에 가면 왠만하면 보령약국에 방문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주변 약국도 비슷하게 저렴한거 같습니다. 또 보령약국이 무조건 저렴하지도 않아요. 일부 약품은 동네에 있는 저렴한 약국과 비슷한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보령약국에서는 왠만한 약품이 다 있기 때문에 다품종으로 살 때는 이곳을 방문하는게 좋겠네요. 

보령약국은 언제나 사람이 붐빕니다. 사람이 적어보이는 곳에 줄서서 순서를 기다리면 됩니다. KF94마스크도 500원에 판매하고 있더군요.

 

다양한 제품을 사려고 하시는 분들은 미리 적어가시는것도 좋습니다. 손님이 많다보니 소리가 잘 안들릴 때도 있고 심지어 마스크까지 끼고 있으니까요. 적어가서 판매자분께 전해드리면 금방 가져다 주십니다. 저는 이번에 이 근처에 지나가는 김에 간단한 약품을 몇 가지 구입했습니다.

 

 

 

 

처방없이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안약인 한미약품의 눈앤 점안액 0.5% 입니다. 일회용 제품이구요. 가격은 0.5ml 30개 들이 5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다른 곳보다 꽤 저렴한편인거 같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이곳에 왔을 때 다량 사는게 좋겠지요.  

눈앤 점안액은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나트륨이 주성분입니다. 이 성분도 충분히 눈을 촉촉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들었습니다. 증상이 심하지 않거나 처방받으러가기 번거로우신 분들은 이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5000원이면 꽤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드네요. 

 

 

벌써 뜯어버린 아로나민 씨플러스 100정입니다. 보령약국에 오면 영양제를 저렴하게 사는게 매력이죠. 가격은 28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사실 주변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약국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서 아쉬웠던 제품이기도 합니다만, 온김에 사가는게 좋겠지요. 보령약국이 좋은건 다른 제품으로 유도하지 않아서 편한겁니다. 일부 약국은 자꾸 다른 제품으로 유도해서 가벼운 실랑이가 있는게 꽤나 피곤합니다. 

아로나민 씨플러스는 비타민C 1200mg과 셀레늄, 아연, 비타민E, 활성비타민B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섭취 방법은 1회 2정 또는 2회 1정을 먹는거라고 적혀있습니다. 어떻게 먹든 하루에 2알씩은 먹어줘야하는거네요. 100정을 구입하면 50일 정도 먹을 수 있습니다. 

상비약으로 항시 구비해둬야하는 후시딘 연고입니다. 후시딘 연고 10g에 5500원입니다. 오랫동안 사용해온 제품이라 긴 말이 필요없겠지요. 

 

지금까지 보령약국 인공눈물 눈앤, 후시딘, 아로나민 씨플러스 구입후기였습니다. 방문하시려는 분들께 가격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