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Apple ID 로그인, 변경하기 

쉽고 간단하게 바꾸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아이디, 구글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하지만. 애플 아이디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디들이 소중하지만 특히 애플아이디는 앱을 구입하신 분들이라면 쉽게 포기하기가 힘드실텐데요. 애플에서는 편리하게 아이디를 바꿀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애플 로그인 아이디를 변경하였으니 한번 따라해보세요.

 

애플 아이디는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되어있는데요.

이 형태의 아이디를 변경하는겁니다. 

 

아이디@이메일주소.com 

 

 

 

1. 먼저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서 기존에 사용하던 애플아이디로 로그인하세요. 

'애플아이디 관리'라는 페이지 입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애플 아이디를 변경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단 여기까지만 접속해도 반은 성공한겁니다. 

https://appleid.apple.com/

 

Apple ID

Your Apple ID is the account you use for all Apple services

appleid.apple.com

 

2. '로그인 및 보안' 이라는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애플 관련 개인 계정 정보가 이곳에 모두 나와있습니다. 이곳에서 최근에 암호 업데이트를 언제했는지, 계정 보안에서 신뢰하는 기기는 무엇인지, 변경시 알림 이메일은 어디인지 등 나와있습니다. 애플 아이디 변경하실 분들은 여기에서 Apple ID를 클릭해주세요. 

 

 

 

3.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면 간단하게 애플 아이디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애플아이디에 원하는 이메일을 입력해주시고, 몇 번의 인증과정을 거치면 간단하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인증과정은 흔히 애플 로그인 로그아웃 할 때처럼 하면되는 것이니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애플 아이디 변경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자주쓰는 이메일이 변경되거나 하였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니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