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보령약국

서울 종로구 종로 203

월-토08:00-20:00

 


 

보령약국은 언제가도 사람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눈치껏 줄이 짧은 곳에서 기다렸다가

약사분께 필요한 약 말씀드리면 가져다 주십니다 

아니면 미리 종이에 써두셨다가 보여드리면 금방 찾아주셔요

저는 약 사실거 많으신 분들은 종이에 적어가시는 걸 추천해요~!

​또, 워낙 복잡해서 약에 대해 상담받고 얘기하는건 어려울수도 있어요

상비약, 영양제나 상담이 필요없는 약들 사기에는 좋습니다

​저는 지나가는 길에 보령약국이 있어서 자잘한 약 몇가지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추후 가격이 오르거나 다를 수 있으니 참고용도로만 보세요

 

이번에 주변에 필요한거 있냐 물어보면서 대신 사다드리려고 했는데 요정도였네요 ㅎㅎ

혹시 대량으로만 구입하나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캐롤에프는 동네랑 그리 차이 없어서 별로 설명할 건 없구요.

풀케어는 심부름으로 구입했는데

작은용량있고 큰 용량있는데 '용량 얼마사갈까' 미리 안물어본거예요..

그래서

이왕 온 거 묻고, 따블로 가!

풀케어는 나을 때까지 사용해야하니까 넉넉한거 사다주는게 맞는거 같았어요

이거는 비염인 분들에게 필요한 약이죠? 액티피드도 팝니다

환절기 알러지가 심해서 자주 찾게 되네요~

이거는 다른 영수증에 있어서 영수증사진은 없구 가격은 4000원이었습니다 

평소에 다른곳에서 5000원주고 샀었는데, 여기서 사는김에 같이 사니까 좋더라구요

이거 말고 일회용 인공눈물도 저렴하게 파는거 같았어요

풀케어는 큰 용량 3만원

캐롤에프 2천원

알보칠 5천5백원

액티피드정 2천5백원

 

보령약국을 무조건 추천하지는 않고

영양제나 약 이것저것 많이 사야할 때!

지나가는 길에 있으면 들려서 보령약국에서 사는걸 추천합니다~

차비생각하면 그게그거일수도 있으니까 미리미리 체크해놓구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