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애플 공홈에서 애플펜슬을 구입했어요

예정일이 지나도 배송 올 생각을 안하길래 

결국 애플 공홈에서 취소하고 직접 애플 가로수길에서 픽업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공홈에서는 출고만 안되면, 취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취소했구요

​카드결제 취소까지 시간이 걸려서 취소금액 들어오기전에 픽업 신청을 했답니다 

방문 전날 저녁에 주문하니 한 시간 안에 픽업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다음날, 가로수길 애플에 가니 픽업 메일 확인과 신분증 확인 후 받을 수 있었어요

혹시나 문제가 있을까봐 그 자리에서 확인해보고 왔는데 잘 작동했구요 

그립감 확실히 애플펜슬 1세대보다 좋다.

그리고 충전하는 모습도 훨씬 안정감 있네요.. 

펜촉 4개에 25000원인 것은 부담스럽지만 저는 펜촉이 닳거나 잃어버릴것같진 않더라구요 ㅎㅎ 

물건은 무사히 받았으니 이제 환불만 기다리면 되겠죠

카드사에 접수되고 환불 되기 까지 시간이 좀 걸린다고 했어요

최대 일주일~열흘까지는 기다려야지 마음먹고 있는데 

막상 기다리기 시작하면 정말 길게만 느껴지는 취소기간입니다 ㅋㅋ 

그런데, 딱 3일 째 되는 날에 입금됐습니다! 

읽어보면 환불금액이 입금되면 이메일 보내준다고 적혀 있는데, 따로 메일은 안왔습니다; 왔는데 사라진건지. 

어쨌든 돈 받았으니까 된거긴 하지만요 ㅎㅎ 

결제 카드에 따라서 차이는 있겠지만, 너무너무너무 환불이 안되거나

답답하다 하면 고객센터로 연락해보시고, 일단 취소 메일 오고 3일정도 기다려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