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마켓컬리

새벽배송 미배송

폭설로 인한 배송대란

 

 

 

이번 한파와 폭설은 정말 놀랍네요..

거북이 걸음으로 출퇴근하고있습니다 ㅠㅠ

 

 

마트에 잘 안가게 되니

쿠팡이나 마켓컬리를 이용해서 

배송을 많이 시키고 있어요~

 

마침 쿠폰이 있어서 

폭설 예보를 보기 전 주문을 했는데

그날 저녁 눈이 엄청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지난 밤에 내린 폭설로 인해 

도로가 미끄러워져서 

로켓배송, 샛별배송 모두

배송이 오지 않는 상황이 발생했네요

 

 

제가 사는 동네 근처까지 오셨다가 배달을 못하셨더라구요

도로가 얼어 있어서 그런듯합니다

보내주신 사진을 보니 빙판이...덜덜

나가보니 걷기도 힘들고

바퀴가 달린 자동차, 오토바이들은

정말 위험해보였어요

 

오죽하면 검색어 순위에

스노우체인이...!

 

위험하게 오시는것보다

백번천번 낫다고 생각했구요

 

자동으로 취소된 경우도 있다던데

그럼 자동으로 취소되나 하고

마켓컬리앱에 들어갔더니

 

'미배송'이라고 떠있고 

주문취소는 안되어있었습니다 

 

제가 직접 주문취소를 할 수 없어

카카오톡채팅으로 문의해보니

자동취소가 아니라면 배송이 늦는것이니

 

당일 늦더라도 갈 거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대부분 신선식품이고 

다들 주문을 못받는다기에 

취소하고 싶었지만

동네가 평지라서 올 수 있나보다 싶었는데

 

저녁가까워져도

오지 않아서 문의했으나

갈수록 문의가 폭주해서 그런지 

상담시간인데도 답변이 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받은 문자!

 

 

당일 내로 취소를 해준다고 했으나

하나씩 취소처리가 되는건지 

당일 취소가 안되고

문의글을 올려놓고 기다리로 했습니다!

 

 

 

그 다음날 오후가 되니

취소알림이왔네요

 

 

사용했던 쿠폰과 적립금은 모두 들어왔구요

카드결제한 부분 바로 환불이 됐습니다

 

거리에 눈이 좀 녹고나서

재주문해야겠네요...ㅠㅠ~

 

 

아마 상담원분들도

폭설, 한파로 인한 배송문제건으로 

많이 고생하고 계시는듯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