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BS1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방영일 : 2023년 5월 31일


 
KBS1 아침마당 5월 31일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에는 이승환, 이라경, 금은별, 김성훈, 원충현, 신선아가 출연했습니다. 초대가수이자 패널로는 김용임이 출연했습니다. 아침마당은 KBS 뉴스 특보로 결방하지 않고 약간 늦게 시작했습니다. 
 

 

 

진또배기 원곡가수 이성우의 아들 이승환은 4승에 도전했습니다. 이승환은 진또배기로 히트했지만 병으로 세상을 떠난 아버지를 대신해서 가수에 도전했습니다. 3승을 하고 부처님 오신날에 무대에 섰다고 합니다. 현재 회사 일과 도전꿈의무대 도전을 병행하고 있는데 평일에 회사에 안나가면 이승환의 일을 다른 분들이 대신 해준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승환의 어머니는 아들이 이제 짝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했지만, 이승환은 아직 결혼생각이 없다고 했습니다.

 

이승환은 임영웅의 사랑역을 불렀습니다. 

 

 

금은별의 아버지는 10살에 아버지가 망하게 되면서 엄마 아빠는 집을 나갔다고 합니다. 한달에 한 번 엄마와 동생은 몰래 만나고 헤어짐을 반복했습니다. 엄마는 밤낮없이 미용 일을 했고 서서 일하다보니 허리가 안좋아졌다고 합니다. 금은별은 기댈 사람도 없이 혼자 진로 고민을 했어야 했다고 합니다. 

 

금은별은 악기 살돈이 없어 마이크만 있으면 되는 노래를 전공했습니다. 이제 빚을 모두 다  갚았다고 합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노래를 부르겠다고 했습니다. 

 

장윤정의 사랑 참 을 불렀습니다. 

 

 

 

이라경은 외동딸입니다. 어릴 때 흥이 많은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살았습니다. 라디오에 나오는 노래를 들으며 막춤을 추는게 낙이었다고 합니다. 할아버지 할머니는 전국노래자랑에 나가보라고 권했고, 중구에서 전국노래자랑을 열었는데 중랑구 주민이라 어려울거라 얘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타지역 출신임에도 당당하게 예심에 통과하고 인기상을 받았습니다. 

 

할아버지 할머니는 손녀가 자랑스러워서 동네에 자랑을 하고 다녔다고 합니다. 전국노래자랑에 무려 5번이나 출연했고 이제 전국노래자랑에서 그만나오라고 했다고 합니다. 노래가 좋아에도 나가고, 아침마당 도전 꿈의무대에도 도전했다고 합니다. 

 

박혜신의 화끈하게 신나게를 불렀습니다. 

 

 

원충현, 신선아 부부는 팝페라 트로트 부부 가수로 세계에서 노래를 가장 잘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신선아는 소프라노이고 원충현은 테너로 한 때는 잘나갈뻔했다고 합니다. 원충현은 불후의명곡, 열린음악회에 출연했고, 미국 일본 등 해외 공연도 활발히 다녔습니다. 

 

음대 동기인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그런데 공개 방송, 공연 등 모든 일정이 취소되었습니다. 2살 짜리 아이과 둘째까지 태어나니 앞날이 깜깜해 주방용품을 팔기도 했지만 노래가 너무 그리웠다고 합니다. 그런데 같은 학교 출신인 김호중이 노래를 부르는 걸 보고 깜짝 놀랐고 큰 위로를 받았다고 합니다.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노래하는 장례지도사 김성훈은 아버지가 방탕하게 살게 되어 할아버지 할머니 밑에서 자랐는데 초등학교 때 두 분이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재혼한 아버지 집에 살았는데 가정 불화가 심했다고 합니다. 김성훈은 집을 나와 신문배달을 했고, 등록금이 없어 중학교 2학년 때 학교를 그만두고 중국집 배달을 했지만 주변에 소문이 나게 되자 부산을 떠나 서울로 가서 식당 일을 했습니다. 

 

김성훈은 결혼을 했지만 마음이 약해 돈을 모두 날리게 되면서 결혼생활이 파탄났다고 합니다. 마음을 다잡고 장례식장에서 일하며 분노, 원망, 그리움도 모두 잊어버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선희의 세상만사를 불렀습니다.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우승자는 이승환이 4승에 성공했습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