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꿀꿀진순대국 강동본점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03길 70

영업시간 10:00~22:00

공휴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0507-1435-0087

 

강동구 성내동에 자리를 잡아 작은 8평짜리 매장에서 시작해 더 큰 매장으로 이동해서 분점까지 낸 꿀꿀 진순대국에 방문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임을 참고하시어 보시면 좋겠습니다.

 

이곳 매장에서도 지나가다가 몇 번 먹어봤고 포장으로도 꽤 먹어봤습니다.

 

 

가끔씩 방문할 때마다 진화하고 발전하는 것 같습니다. 장사가 꾸준히 잘되는 모양입니다. 저는 여태 방문하면서 한 번정도 포장해 갈 때 불만족스러웠던거 빼고는 대부분 잘먹고 왔습니다.

 

불만족스러웠을 때는 포장해서 왔는데 고기 건더기에 거의 오돌뼈와 비계만 들어있었던 적이 있어서입니다. 그때만 잘못된건지 이제 변했나보다 하고 안가려다가 매장에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진순대의 인테리어는 여느 체인점처럼 변하고 있었습니다. 예전에 작은 매장을 생각하면 엄청난 발전과 성공이 아닐까 합니다. 그렇지만 가성비 좋고 푸짐함은 유지되면 좋겠습니다.

 

 

저녁시간에 딱 맞춰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딱히 없고 손님이 꽉차도 전혀 혼밥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였습니다. 불편하지 않게 혼밥하시고 싶은 분들은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꿀꿀진순대의 메뉴판입니다. 주로 돼지고기, 순대, 순대국 위주의 메뉴입니다. 

돈복쟁반이 눈길을 끌었는데 저녁시간에는 안주삼아 드시는 분들이 꽤나 많았습니다. 저는 한우사골 순대국과 토종접시 순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손님들이 많아 정신이 없어서 그런지 약간의 주문 혼선이 있었지만 순대국은 금방 나왔습니다. 

들깨와 새우젓이 옆에 놓여있어서 취향껏 맞춰먹었습니다.

 

 

밥 한공기가 나오고, 양파, 고추, 깍두기, 쌈장, 새우젓, 김치 등이 함께 나왔습니다. 

 

 

토종순대도 나왔습니다. 가격은 1만원입니다.

 

 

조각당 크기가 큼직하고 잡내, 비린내가 나지 않고 부드러워 먹기 좋습니다.

 

 

순대국 가격은 9천원입니다. 양념장은 이미 안에 들어가 있는 상태였습니다. 양념장도 따로 나왔으면 양 조절해서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념장이 덩어리로 들어있어서 미리 빼는 것도 방법입니다.

 

순대국 맛도 기본에 충실하고 잡내 없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했던 포장입니다. 2인분을 시키면 푸짐하게 가져가서 먹을 수 있고 1인분은 2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위생적으로 관리하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꾸준히 보이고 섬세하다고 느끼는 식당입니다. 지금처럼만 유지하면 장사가 계속 잘 되지 않을까합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