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인간극장

너희와 함께라면

방영일 : 2022년 12월 19일~ 2022년 12월 23일

5478회, 5479회, 5480회, 5481회, 5482회 

 

 

제주도에 사는 김지훈(39세)씨, 천수정(38세)씨는 네 식구와 단란하게 살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동화책을 읽어주고 춤추며 놀아 줄 때 남다른 끼를 보여주는 수정씨는 공채 개그맨 출신입니다. 남편이자 아이들의 아빠인 지훈씨와는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동기로 처음 만났습니다. 수정씨는 신인상까지 휩쓴 전도유망한 개그맨이었지만 코디미 프로그램들이 사라지고 방송 출연이 여의치 않아서 괴로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남편 지훈씨는 영화 연출을 꿈꾸며 연기학원 강사로 지냈습니다. 

 

 

지훈씨와 수정씨는 10년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수정씨는 형제가 많은 가족을 꿈꿔서 스무 살 때부터 가족의 완성은 입양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러차례 유산을 겪고 건강이 나빠졌지만 첫째 김다니엘 (7세)이 4살이 되던 해에 생후 37일이었던 김아이린(4세)를 공개입양으로 품으며 가정을 완성 시켰습니다. 아이린은 청각장애 가능성이 있었지만 부부에게는 문제될 것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주변의 시선은 우려가 컸습니다. 왜냐하면 첫째의 발달이 느린데다가 둘째를 입양하는게 괜찮겠냐는 걱정이 많았습니다. 다니엘은 병명도 명확하지 않은 희귀 질환을 갖고 있어 목을 가누고, 걷고, 말하는 것도 또래보다 느립니다. 주변의 우려의 시선에 상처를 받아 2년 전 부부는 가까운 지인들과 연락도 다 끊고 두 아이와 함께 제주도로 숨다시피 떠나왔습니다. 

 

 

 

 

개그우먼 천수정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2008년 MBC 17기 공채개그맨 

2008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 부문 신인상

2008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드라마방송부문 신인개그맨상

 

 

천수정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ppypeach_crystal/

 

유튜브 제주부부 TV

 

https://www.youtube.com/c/ghoonrio

 

제주부부TV

편견으로부터 자유로워는지는 삶 과감히 서울을 떠나 제주도에 정착한 입양가족 거북이 아들&토끼딸과 함께 여행같은 일상 인스타그램 jee.hoon.kim 이메일 g.hoonrio@gmail.com

www.youtube.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