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방영일 : 2022년 9월 7일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는 지난 주에 이어서 두 번째 패자부활전이 있었습니다. 도전자로는 나은, 박정서, 김송, 정도경, 고은성이 출연하였습니다. 

 

 

나은은 4년전 아들이 갑자기 열이 나고 실산하고 6개월 후 간신히 깨어났는데 여전히 혼자 생활은 어려운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아들을 간병하다 우울증이 온 나은은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고 걱정과 아픔을 잊었다고 합니다. 올해 폭우로 수해를 당해 사흘간 흙을 퍼냈었다고 합니다. 

 

 

박정서는 올해 6학년으로 아침마당 출연후 여기저기 행사무대에서 연락이 왔고, 노래교실 초대가수로 갔다오기도 했다고 합니다. 학교에서는 '박스타'라고 불리며 사인요청도 받는다고 합니다. 

 

 

김송은 울산가수로 소개하며 19살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갔었다고 합니다. 그곳에서 어머니와 자신은 새벽부터 밤까지 세탁일을 했다고 합니다. 19살에 만나 10년간 자신을 기다려준 남편과 한국에서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족함없이 살다가 남편이 사고를 당하고 각막을 적출하게 되었는데, 갑상선암에 걸리고 심지어 남편 사업이 부도를 맞았따고 합니다. 지금은 남편과 자신 모두 열심히 일하며 현실을 극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도경은 기계나 폐타이어 등 폐기물을 수거하는 일을 한다고 합니다. 아침부터 하루 12시간씩 일하며 온몸에 기름때가 찌든다고 합니다. 악취를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8년간 일하다보니 몸도 마음도 지쳤는데 아내의 권유로 노래를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픈 몸으로 자신을 응원해주는 아내에게 응원을 했습니다. 

 

개그맨 고혜성이 동생은 덤프트럭 운전사 고은성이 출연했습니다. 어릴 때 집이 가난했고, 매일 술마시던 아버지의 폭력적인 모습에 어머니의 눈물을 잊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아침마당 출연 후 타 방송사 휴먼다큐에 형과 함께 출연했다고도 합니다. 어머니가 갑상선암 투병중으로 웃게해드리기 위해 출연했다고 합니다. 현재 개그맨 고혜성은 동기부여 전문가로 활동중입니다. 

 

 

9월 7일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패자부활정 우승자는 정도경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