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2022년 9월 9일 금요일 

SBS 오후 8시 10분 방송

 

김호중의 단독쇼 '한가위 판타지아'는 단독 TV쇼 입니다. 과거, 현재, 미래 3개의 파트로 나뉘어서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오케스트라 40명과 함께한 무대를 꾸몄습니다. 

김호중의 판타지아는 사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이 듣고 싶은 신청곡을 받아 직접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김호중의 판듀라는 코너를 통해 선정된 팬 2명과 함께 '빛이 나는 사람' 듀엣 무대를 꾸몄고 3천여명의 관객들이 떼창을 했습니다. 

게스트는 최백호와 송가인이 등장했습니다. 최백호는 김호중의 롤모델로서 '노래해요'를 듀엣 무대를 어린이 합창단과 선보였습니다. 최백호는 김호중의 목소리를 듣고 좋은 가수가 나왔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김호중과 한복을 입고 '한 오백년'을 함께 불렀습니다. 송가인에게 듀엣 요청을하자 송가인은 흔쾌히 출연요청을 수락했다고 합니다. 송가인과 김호중 두 사람은 함께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은 처음이었다고 합니다. 

SBS 추석 특집 김호중의 판타지아는 TV 방송으로만 공개됩니다. VOD 다시보기 등은 제공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김호중의 판타지아 녹화장소

경기도에 위치한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재방송 날짜

 

9월 12일 월요일  SBS 17시 20분에 재방송 된다고합니다. 놓치신 분들은 잊지마시고 재방을 보시기 바랍니다. 

 

 

 

 

김호중 프로필, 나이 

 

김호중은 1991년 10월 2일생으로 올해 만 30세 입니다. 경상남도 울산시 중구 출신이며 본관은 경주 김씨입니다. 명정초등학교, 울산중학교, 경북예술고등학교를 다니다가 전학을 해서 김천예술고등학교를 다녔으며, 독일로 가기 위해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중퇴를 했습니다. 2년 여간의 유학 후 한국에서 활동하고 싶어서 귀국했다고 합니다. 

 

 

김호중은 영화 파파로티의 주인공의 모티브가 되기도 했습니다. 2020년 9월 10일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를 시작했으며 2022년 6월 9일 소집해제 되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