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패자부활전

방영일 : 2022년 8월 31일

 

 

 

8월 31일 수요일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는 패자부활전이 있었습니다. 출연진으로는 김동주, 현진우, 하이니샤, 윤경, 김소희가 도전하였고, 김용임이 패널로 출연했습니다. 

 

공무원 가수 김동주, 다둥이 아버지 현진우, 문경댁 가수 하이니샤, 희망을 노래하는 윤경, 어머니 죄송해요 김소희가 노래를 불렀습니다. 

 

 

김동주는 육아 휴직중인 공무원입니다. 공무원을 관두고 가수의 길을 갈까봐 장인어른이 걱정을 하고 있끼는 하지만 앞으로 보성군에서 계속해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행복을 드리는 공무원이 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하이니샤는 캄보디아에서 왔습니다. 한국에 와서 빵집에서 일했는데 한 남자가 와서 매일 찾아와 좋아한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캄보디아로 돌아갔는데 캄보디아 까지 찾아와서 결혼하자고 하자 진심에 반해 결혼했다고 합니다. 한국에 돌아와서 결혼생활을 하며 임신을 했는데 홀로 외로워지자 산후우울증을 앓았다고 합니다. 이를 이겨내기 위해 한국어를 공부했고, 한국어 공부를 더 잘하기 위해 노래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희망을 노래하는 윤경은 왜소증으로 키가 작아 어릴 때부터 놀림을 당하고 학교 생활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을 마친후 부모님께 졸라 서커스 단원이 되었고, 작은 몸으로 기계체조를 배우니 죽을 만큼 힘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외로웠던 시간보다 서커스 무대에서 박스를 받아 기뻤다고 합니다. 

 

윤경과 현재 남편은 작년에 결혼하였습니다, 양가 부모의 반대가 있었지만 14년간 투쟁한 끝에 행복을 쟁취했습니다. 

김소희는 패자부활전에 나오게 되어 정말 기뻤으나, 어머니께 직접 자랑할 수가 없어 가슴이 아팠다는 사연을 전했습니다.

 

 

이날 도전 꿈의 무대 패자부활전 1승은 현진우가 차지했습니다. 현진우(본명 박권복)는 1975년생으로 현재 아내 트로트가수 온희정과 재혼하였으며, 6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