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수지 현대성우아파트 알뜰장, 수요장터 방문후기

타코야끼, 떡볶이, 튀김, 순대 

 

 

매주 수요일 수지에 있는 현대성우아파트에는 나름 규모있는 알뜰장이 열립니다. 이곳에서는 식물도팔고, 악세사리도 다양하게 파는데요. 역시 시장의 즐거움은 먹거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용인 수지 현대성우아파트 수요장터에 방문한 후기를 써봅니다. 

 

알뜰장은 오전부터 저녁 7~8시까지 운영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각각 판매 재고가 소진되면 더 일찍 문을 닫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인기가 많은 식품류의 경우는 문을 빨리 닫으니 서둘러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인기 있는 메뉴는 줄을 서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성우장터의 인기 간식중 하나인 타코야끼에 줄을 섰습니다. 점심때 방문하였는데 잠시 기다렸습니다. 가격이 전보다 올랐다고 하시는데, 그래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고 알이 큰 편입니다. 

즉석에서 만들어주신 따뜻한 타코야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7개 4000원 10개 5000원 중에 고민하였는데 1000원밖에 차이나지 않아 10개를 구입하였습니다. 타코야끼 안에는 건조된듯한 문어가 씹혔습니다.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오징어 튀김이 맛있는 분식점입니다. 이 분식집은 오징어튀김이 유명합니다. 오징어 튀김만 사가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저는 떡볶이, 순대, 튀김 구성으로 구입했습니다. 

떡볶이는 학교 앞 떡볶이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오징어 튀김이 맛있지만 다른 튀김들도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순대도 탱탱하고 질기지 않아 맛있었습니다. 순대 썰어주실 때 내장과 섞어주실지 확인하시는데 저는 섞어먹었습니다. 내장 상태도 좋고 맛이 좋았습니다. 

현대성우아파트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수요일날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 외에도 탕수육, 고기, 곱창 등 맛있는 음식들이 많으니 장에 방문한 날 맛있게 드셔보시는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