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BS1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방영일 : 2025년 8월 20일


 
KBS1 아침마당 8월 20일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주부스타탄생에는 모나미(최세연), 신선아, 아라, 이해진, 폭격누님이 출연했습니다. 초대가수이자 패널로는 남궁옥분이 출연했습니다.
 
 

 
 

 

 
남궁옥분은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를 불렀습니다.



이해진은 중학교 3학년 때 아버지가 큰 사기를 당하며 횟집도 망하고 빚을 떠안았습니다. 아버지는 일용직 배관일까지 하며 빚은 이자까지 더해졌습니다. 아버지는 자식들에게 빚을 물려줄 수 없어 일당을 많이 주는 화학공장에서 일했습니다. 아버지가 공장에서 일하는데 폭발사고가 났습니다. 염산이 아버지 온몸에 튀어 전신 3도화상을 입고, 아버지는 3번에 걸친 큰 피부이식 수술을 받았습니다. 아버지는 피부 감각을 못느끼고 계절마다 아파합니다. 아버지는 자식들에게 빚을 물려줄 수 없다며 화학공장에 다시 들어가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해진은 큰 딸로서 아버지를 너무나 돕고 싶어서 가장 잘할 수있는 일을 하기 위해 노래 대회에 나가서 상금을 받았습니다. 얼마 전에는 대상을 받아 상금 천만원을 받아서 그대로 어머니께 드렸습니다. 여름이 가기 전에 반팔도 못입는 아버지께 시원한 남방 사드리고 싶었지만 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이태호의 아버지의 강을 불렀습니다.
 
 

728x90

 
 



아라는 어머니 장종분이 소개했습니다. 노래를 잘하는 딸 가수 아라가 행주 대신 마이크를 들고 앞치마 대신 무대 옷을 입고 노래하는게 꿈입니다. 어머니의 꿈도 가수였습니다. 장종분은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시며 친척집을 전전하며 학교를 다녔습니다. 커서는 공장에 다니며 일을 하다가 남편을 만나 결혼을 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가수가 되는지도 몰랐고 바쁘게 살았고 가사일에 도움이 되려고 식당을 하며 살았습니다. 어머니 장종분은 평생 앞치마에 행주를 들고 살았습니다. 딸 아라가 여섯살 때 부터 누가 시키지 않아도 식당 앞에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사람들이 박수도 치고 용돈도 줬습니다. 훌륭한 가수가 될거라고 확신했습니다. 아라는 고등학생 때부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며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설 무대가 줄어들어 식당에서 설거지를 도와줄 때가 있습니다. 엄마로서 마음이 아픕니다. 딸 아라는 자신처럼 살지 않고 멋진 가수가 되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장윤정의 사랑참을 불렀습니다.



모나미(최세연)는 함께 노래부르던 남자와 결혼해 아들 딸 쌍둥이도 낳았습니다. 쌍둥이 아이들 첫돌무렵 남편 백성하가 신장암 판정을 받았습니다. 남편은 여섯번의 수술을 받고 신장 적출을 했습니다. 암이 폐까지 전이가 되어 12년째 투병중입니다. 노래를 포기하고 남편 병간호와 쌍둥이 육아에 힘쏟았습니다. 하루에 두 세시간만 자며 지냈고 쌍둥이 한명을 업고 한명을 목욕시키고 정신이 없어서 부모님이 오셨는데 문도 못열어 드려 그냥 가신 적이 있습니다. 남편은 미안해 하며 가슴 아파 합니다. 남편이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가라고 했지만 자신이 어떻게 무대를 하냐며 귓등으로도 듣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본 거울 속에는 자신의 모습이 없었고 삶에 지친 한 여자가 있어 눈물이 났습니다. 이렇게 살면 가족 모두가 힘들겠다 해서 예정의 나의 모습을 찾자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남편은 아픈내색 않고 늘 밝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서지오의 여기서를 불렀습니다.



폭격누님은 가수가 되고 싶었지만 집안이 넉넉치 않아서 피아노랑 기타를 독학으로 배웠습니다. 또 사교육을 받지 않고 국악예고에 입학해 판소리를 했습니다. 폭격누님의 아버지는 밤무대에서 노래를 했습니다. 그러다 밥무대를 직접 차렸고 쫄딱 망했습니다. 폭격누님은 대학 졸업 후 핸드폰 나레이터 모델을 했습니다. 하루종일 핸드폰 설명을 하다보니 성대결절에 걸렸습니다. 가수의 꿈을 완전히 포기하고 10년넘게 살았습니다. 동생이 개인방송을 시작해 도왔는데, 잠재되어있던 끼가 발산되었습니다. 막춤을 추고 171만회의 조회수가 나와 자신감이 생겼고 그 다음에는 김연자의 모창을 하니 10년 넘게 성대결절이었는데 목소리가 돌아왔습니다. 본격적으로 춤도 추고 노래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우울증 공황장애가 모두 사라졌습니다. 우울하게 사는 동안 남편과 두 아들이 많이 힘들어했습니다. 아들과 남편은 모두 보물입니다.

이혜리의 아이좋아라를 불렀습니다.



신선아는 소프라노이자 남편 원충연의 아내입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열려라 동요세상 등 각종 방송국에서 입상했고. 예술고등학교를 거쳐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했습니다. 드뷔시 콩쿨에서 대상을 받으며 세계적인 소프라노가 될 거라는 기대를 받고 독일로 유학가서 오페라를 공부했습니다. 팝페라 가수로 활동하던 남편이 한국가서 결혼해서 같이 활동 하자며 구애를 받았습니다. 한국으로 와서 결혼하고 두 아이의 어머니가 되었습니다. 때마침 코로나로 설 무대가 없어졌습니다. 부부는 두 아이를 키워야해서 쇼핑몰을 하며 포장일을 했습니다. 하루종일 열심히 일하고 아이들을 재우고 나면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게 행복했지만 눈물이 났습니다. 무대를 향한 간절함이 타오르고 있었습니다. 노래가 너무 부르고 싶었습니다. 모방송사 음악프로그램에 나가서 스타상을 받고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노래를 부르며 무대의 꿈을 꾸었습니다.

백설희의 봄날은 간다를 불렀습니다.




아침마당 8월 20일 수요일 주부스타탄생 도전 꿈의 무대 우승자는 모나미입니다.

 
https://meanto.tistory.com/1858

아침마당 8월 13일 도전 꿈의 무대 김선영 미키 민영아 이수나 황찬희 주부가요스타탄생

KBS1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주부 스타 탄생방영일 : 2025년 8월 13일 KBS1 아침마당 8월 13일 수요일 주부스타탄생 도전 꿈의 무대에는 김선영, 미키, 민영아, 이수나, 황찬희가 출연했습니

meanto.tistory.com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