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삼성전자서비스센터

내부액정수리후기 

J7 2017

SM-J730

 

삼성 J7 2017 (sm-j730)

 


J7은 무려 3년전에 나온 J시리즈 입니다 

느려지긴 했지만 아직까지 잘 쓰고 있는데요

구입한지 몇개월 되지도 않았을 때 문제가 생겼었습니다

 

오래전부터 내구성은 믿고 썼던 J시리즈였는데 

J7은 케이스 끼운 상태에서 무릎높이에서 떨어졌는데도

내부액정이 나가버렸습니다 

어쨌든 과실이 있는거지만 

핸드폰에 타격생기는건 역시나 복불복인가봅니다 

 

터치도 가능했고, 겉 액정은 깨지지 않았습니다

필름도 깨끗하구요

 

메인보드 문제는 아니라고 하는데

귀신이 손으로 그은것마냥 검은 자국이 생기니

도저히 쓸 수가 없었습니다 

 

저렴한 라인의 핸드폰이라 수리비가 더 나올 생각에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 생각에 스트레스 받았는데요

수리비 생각하면 차라리 한단계 높은 시리즈를 샀으면

스트레스도 없이 잘 썼을까 생각도 들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근처에 있는 삼성전자서비스센터로 향했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길

화면이 눌리거나 살짝만 충격을 줘도 이런 상황이 발생한다며

외부 액정보다 내부 액정이 훨씬 얇고 약한 이유 때문이라고 

설명해주셨구요 

 

 

폰 보험은 안들어놨었던터라 보험비 청구할 곳은 없었고

대신 '액정반납'조건으로  

원래는 12만원 정도에서 72500원에 수리했습니다

 

수리시간은 대략 20분 걸렸습니다

대기시간이 거의 없어서 전체적인 시간은 얼마 안걸린듯합니다

바로 눈앞에서 수리해주셨구요 

 

핸드폰을 구입하기 애매한 기간이라 

수리하고 나서 계속 잘 쓰고 있는 중입니다

깨끗한 화면을 보니 마음에 듭니다

보급형 스마트폰은 케이스도 저렴한것만 나와서 

좋은 케이스를 끼우기도 어렵네요 

부분수리도 되고 접근성도 좋고 친절하다는 점에서

서비스센터의 경험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무엇이든 A/S 센터 갈 일 없는게

제일 스트레스 적게 받고 좋은 거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