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다이소 아크릴 물감 후기

 

 


 

 

아크릴 물감을 급히 써야할 일이 있어서

인터넷에 주문하려고 하니까 

한파라 배송이 밀린다고 하더군요

 

아는 분이 다이소 물감이라도 써보라길래 

구입해봤습니다~

 

다이소 물감코너예요
붓, 물감, 파레트 등이 있구요

다이소에서 아크릴 물감 말고도

유화물감, 수채화 물감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붓모양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네요~

저는 붓은 있으므로 패스~~

 페인팅 세트도 있어서
집콕 취미생활하기에 좋겠더라구요



저는 아크릴 물감을
골라왔어요

 

12색 12ml에 

가격은 3000원 입니다

일반적인 물감 브랜드 가격에 반 정도 되려나요?

같은 용량 제품을 발견못해서

가격비교는 정확히 안되지만 

정말 저렴한 가격인건 확실합니다 

 

유화, 수채화 물감과 

케이스가 비슷하게 생겨서 

글자를 잘 보고 구입해야합니다 

 

 

다이소 자체에서 만든 물감인거 같네요

제조는 중국이구요

 

12색은 정말 딱 필요한 색만 구성되어있어서 

부족한 색은 조색하면 괜찮죠

 

 

나름 KC인증도 받은 제품입니다

 

 

물감은 정직하고 깔끔하게 생겼네요

저는 큰 캔버스에 사용하다보니

일부색을 거의 다 쓰는 사태가..

 

다이소에서 종이나라에서 나온 

아크릴 물감 낱개도 팔고 있어서

그걸 구입해왔어요~

후기는 아래에!

 

 

색상은 물감통에 들어있는거랑 비슷하지만

보통 생각하는 색이 아니라

생각보다 가볍고 쨍한 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어두운색 계열은 너무 확 어두운 느낌..

말 그대로 정말 비비드하단 느낌이 들었습니다 

 

 

씰은 이렇게 붙어있습니다

가볍게 뜯어내면 되어서 

사용하기 편리했구요 

 

물감이 저렴하다보니 퀄리티는 기대는 안했어요

명화그리기에서 쓰던

물감 퀄리티 정도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딱 그정도~쫌 더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덧칠할 때 시간 텀을 줘야 예쁘게 얹어지고

가볍고 묽은 느낌이 드는데 

바탕에 다른걸 그리고 얹을 때 

물감이 꽤 많이 들더라구요....

 

제 기술탓도 있겠죠..?ㅎㅎ

 

 

 

많이 드는 색상 중 하나인 흰색...

열심히 써서 그런지 바로 사용감이..!!!

 

다이소에서 개당 2000원에 팔고 있는 

종이나라 아크릴 물감입니다

많이 쓰는 색이라 부족할지도 몰라서

몇몇색은 종이나라 제품을 구입했어요

 

다이소 아크릴 물감보다는 

사용감이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른쪽 아래 노란색종이나라 아크릴 물감이고요

나머지 초록색들, 황토색다이소 물감입니다

 

특히 초록색들은 

물이 거의 없는 상태에서 물감을 듬뿍 묻혀서했는데도

도톰하게 올라가는 느낌이 잘 안나더라구요 

살짝 흰 부분이 보여지고요

 

좋게 말하면 색끼리 잘 어우러진다는 느낌~

 

반면에 종이나라 노란색은 

색이 잘 나와요

 

제 색상 취향이 좀 무게감 있는걸 좋아해서

이렇게 느끼는거 같네요 ㅎㅎ 

 

다이소 아크릴 물감이 

퀄리티가 좋지는 않지만 

3천원이라는 가격에

아크릴 물감 체험하기, 급할 때, 가성비 좋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