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백석] 군원

외식 / / 2021. 11. 2. 22:20
728x90

군원 마두본점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160

031-908-4057

 

 

마두역과 가까운 중식레스토랑 군원에 다녀왔어요~ 군원은 추억의 장소이기도 하지요 ^^ 혼자가서 먹기에도 좋고, 가족들 모임 등 중식을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에 알맞은 곳이예요. 

이번에 군원에서는 평소에 먹던것과 다른 음식을 주문해보고 싶더라구요. 이날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져가지구 들어가서 체온 체크하다가 체온이 너무 낮아서 기계가 못잡는 헤프닝이 있었네요 ㅎ 

군원 입구예요, 점심이 지난 시간이었는데 손님은 적당히 있더라구요. 

기본찬이 나옵니다.

단무지, 김치, 짜사이가 나왔어요.

이곳 짜사이가 맛이 좋았습니다~

1층에서 식사해봤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날씨가 추우니 짬뽕 한그릇과 어향동고 두 메뉴를 시켰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저녁식사 약속이 있어서 식사류는 다음에 더 먹어보는걸로 했구요. 

어향동고를 주문해봤습니다. 35000원이구요~팽이버섯, 피망, 은행 등이 들어가있었습니다. 

버섯사이에 새우살이 들어있어요. 꾸덕꾸덕한 전분국물이 참 중식당 스러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짬뽕을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 입에 넣기는 뜨거워서 같이 주시는 가위로 반 잘라서 먹었습니다. 빵 사이에 들은 멘보샤랑은 또 다른 맛이예요. 쫀득하고 탱탱한 맛이 매력인 어향동고 입니다. 

낙지가 들어있는 짬뽕을 주문했어요. 건더기가 풍성해서 좋았습니다. 이곳의 짬뽕은 적당히 얼큰해서 좋았어요. 

낙지가 잘못익은것인지 너무 질겨서 거의 먹지 못했어요...ㅠ 일부러 낙지 먹으려고 쫌 더 비싸게 주고 주문한건데.. 

후식이 별미.. 따뜻했다면 더 맛있었을것같지만 식어도 맛있었네요.

깔끔하게 식사하기는 좋았고, 짬뽕 낙지가 아쉬웠던거 빼고는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