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미회전초밥

서울 중구 퇴계로 397 1층

02-2252-7300

 

 

신당동에서 맛있는 초밥집을 찾다가 우미회전초밥집의 비주얼을 보고 당장 가보자해서 찾아가봤어요. 후기도 꼼꼼히 찾아봤는데 대부분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맘에 든 것은... 초밥 접시에 뚜껑을 잘 덮어두시는 것 같더라구요?! 유명 프랜차이즈 회전초밥집에 갔다가 요즘 시국에 뚜껑없이 레일 위를 도는 거 보고 기절할 뻔했거든요.. 

 

우미회전초밥입니다. 신당역9번출구 앞에있어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 좋은 곳에 위치해있어요. 

가게 내부는 넓지 않아요. 모두 다찌좌석이구요. 혼밥하시기에 부담스러운 분위기는 아닙니다. 

저는 초밥 만드시는 자리 가까이에 앉게 되었어요. 내부가 훤히 잘 보이더라구요. 이 자리에 앉아서 좋았던건 초밥이 나오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었던거..?!

뚜껑이 대부분 잘 덮여있죠? 간혹 바로 나와서 안덮여있는 것도 있지만 대부분 잘 덮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이 날 사람은 꽉 차있어서 초밥들이 잘 회전되서 그런지 아주 싱싱했어요.  

이곳의 장점은 접시 색이 딱 두 가지라 계산할 때 복잡하지 않다는 거!! 빨간 접시 삼천원, 초록접시 이천원이예요. 빨간접시에 맛있는게 많아서 주로 빨간접시만 공략했고, 그렇게 먹어도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 좋더라구요. 

메뉴는 엄청 다양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저는 먹는거만 계속 먹는 사람이라서 아주 좋더라구요. 이곳의 또 다른 장점은 밥은 조금이고 회는 아주 두툼하다는 거예요. 특히 연어 두께보면 너무너무 혜자롭답니다. 

새우초밥도 중간중간 먹어주고요. 대부분의 접시가 아주 만족스러웠던거 같네요. 

 

연어 두께... 아래에 밥은 진짜 조금있어요. 입안 가득 연어초밥을 먹고 싶으셨다구요? 여깁니다 여기 ㅠㅠ 

우니초밥! 이건 빨간접시에 한개씩 담겨져있어요. 비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비린맛 안나고 존맛이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한게 자꾸 먹고 싶더라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회도 두툼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집을 찾는다면 여기가 딱 좋지 않을까 싶네요.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