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방영일 : 2022년 10월 12일

 

 

 

KBS1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10월 12일 방송에서는 이경은, 장도현, 현진우, 정재철, 이은혜가 출연했습니다.

 

 

 

첫 무대는 이경은이 출연했습니다. 밴드 마스터이던 오빠가 갑자기 아내와 아이들을 남겨두고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오빠의 자식인 조카가 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입학했고 가수들의 코러스로 일했다고 합니다. 조카는 고모 이경은에게 고모는 충남에서 제일가는 가수가 되고 자신은 히트곡 두 개 내고 대학교 교수가 되자고 약속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2010년 유명 가수 콘서트에서 코러스로 무대에 선 조카가 뺑소니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꿈을 펼치지 못한 조카의 꿈을 숙제처럼 여기며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장도현은 아버지가 대신 사연을 이야기 했습니다. 아들 장도현은 ADHD 판정을 받았고, 학교에서 집단 따돌림을 당해 전학만 4번을 다녔고 학교를 그만 뒀다고 합니다. 게다가 아들 도현이 골수에 종양이 생겨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텔레비전에서 트로트가 나왔는데 그 때 트로트에 푹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육남매의 아버지 가수 현진우는 도전 꿈의 무대 4승에 도전했습니다. 한동안 후배들이 많이 올라와서 잊힌 상태였는데 아침마당 출연후 출연료도 오르고 행사도 꽉 찼다고 했습니다. 집에 식구가 많아 한달에 40키로씩 쌀이 나가는데 이 사정을 들은 팬들이 먹거리를 보내주고 있다고 합니다. 

 

정재철은 어린시절 어려운 형편으로 가수가 되지 못하고 취직을 했다고 합니다. 30년동안 늘 꿈꿔왔던 가수를 이제 시작하게 되었다며 지난해 사직서를 냈다고 합니다. 가족들에게 인정받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날 가수 임대호가 함께 출연했습니다. 임대호는 정재철이 열심히 하는 모습을보고 응원하고자 나왔다고 했습니다. 

 

이은혜는 6살 어린 남편에게 먼저 전화번호를 물어서 사귀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노래를 좋아하는 남자와 결혼했지만, 연고도 없는 곳으로 올라와 외로웠다고 합니다. 용기를 내어 개인 방송으로 노래를 시작하며 꿈을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남편은 아내의 공연을 응원하며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10월 12일 도전 꿈의무대 우승자는 새로운 우승자인 장도현이 되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