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방영일 : 2022년 9월 21일

 

 

9월 21일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는 마지막 패자부활전이 있었습니다. 출연자로는 이영민, 홍주, 홍철, 예인아, 염기랑이 출연했습니다. 

 

가수 이영민은 그리운 어머니를 찾기 위해 다시 출연했습니다. 30대 중반에 엄마를 만난 적이 있지만 속상함에 엄마가 준 연락처를 찢었고 지금까지 20년이 가까운 세월이 지났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 후 엄마에게 연락이 오지 않아 그저 밥한끼 먹고 싶은 마음에 다시 출연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천하장사 백승일의 아내 가수 홍주가 오랜 공백기를 깨고 무대에 올랐습니다. 방송과 행사로 바쁘게 지내던 중 팬 하나가 끊임 없이 자신에게 들이댔는데 그 사람이 백승일이었다고 합니다. 가수가 되고 싶어 자신에게 노래를 가르쳐달라고 하던 남편이 가수가 되었지만 노래가 부족했고 홍주는 생활고에 시달리며 아이를 키웠다고 합니다. 

 

 

 

가수 홍철은 모야모야 병을 투병하고 있습니다. 아버지도 모야모야 병으로 인한 뇌출혈로 쓰러져 하늘나라로 갔었다며 자신도 똑같은 병에 걸려 삶을 포기하고 싶었다고 했습니다. 성대에 혹이 생겨 수술도 두 번이나 해서 노래 실력도 예전만하지 못하다고 합니다. 방송 후 힘을 얻어 여러 행사와 프로그램에서 연락이 와 희망과 열정이 생겼다고 합니다.

 

 

예인아는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 출신으로 결혼하며 음악과 멀어지려 했다고 합니다. 육아 우울증이 찾아오고 노래가 부르고 싶어졌는데 10년간 노래를 쉬었더니 음치가 되었다고 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서 새 앨범이 나왔다며 남편은 자신의 가수의 길을 응원한다며 집안일을 돕겠다고 했고, 아들은 엄마자랑을 하고 다닌다고 합니다.

 

 

염기랑은 32년차 무명가수입니다. 1호 팬인 남편의 응원을 받아 출연하였으며 초등학교 동창이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곁을 지켜주는 남편에게 노래를 바쳤습니다. 

 

 

 

2022년 9월 21일 수요일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패자부활전의 우승자는 홍철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