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KBS1

인기프로그램 동네 한 바퀴

새로운 진행자 MC, 그리고 나래이션은?

 

 

매주 토요일 19시 10분에 방영하는 동네한바퀴 시즌1 에서는 배우 김영철이 진행을 맡았었는데요, 충청남도 보령편을 끝으로 4년 만에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이어서 시즌2는 천하장사 출신의 이만기가 이어서 KBS 동네 한 바퀴의 새로운 얼굴이 되었습니다. 지난 7월 23일 토요일 동네한바퀴 시즌 2 첫 방송은 부산 해운대구에서 시작했습니다. 

 

동네 한 바퀴의 새 진행자 이만기와 함께 시즌2를 맞이하여 초심을 되새기며 동네 구석구석 사람들의 소박한 삶을 찾아가는 여정이 이어집니다. 26일 방송된 아침마당에는 화요초대석 초대손님으로 등장해 '동네 한 바퀴'의 새로운 MC가 된 소감을 전했습니다. 최고의 공영방송에서 MC를 맡는 다는게 부담이었고, 점잖았던 김영철 선생님의 스타일과 달라 잘할 수 있을지 고민이라고 했습니다. 

부산 바다는 마산에서 자란 소년 이만기에게는 늘 가고 싶었던 도시였다고 합니다. 

진행자 이만기 프로필

1963년 7월 29일  경남 의령군 대의면 신전리

합천 이씨

소속 : 인제대학교 스포츠헬스케어학과 교수 

신체 : 키 182cm, 몸무게 100kg 

혈액형 : O형

배우자 : 한숙희 

중앙대학교 대학원 체육교육학 박사 

 

천하장사 10회, 백두장사 18회, 한라장사 17회 각종 공식대회 포함하여 도합 47번의 장사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 씨름 은퇴이후에는 KBS 해설위원과 경남대학교 체육교육학 석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를 취득하여 인제대학교에서 교수직을 맡고 있습니다. 

 

 

동네한바퀴의 내레이션은 나문희 배우가 맡게 되었습니다. 나문희 배우는 평소 동네 한 바퀴의 애청자였다고 하는데요, 동네 한바퀴의 출연하게 되어 주변에 많은 자랑을하고 조언을 들었다고 합니다. 진행자 이만기가 구석구석 기운차게 돌아다니면 즐거이 구경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