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버섯잔치집

서울 강동구 성내로 52 성원빌딩

네비게이션에는 버섯잔치집이라고 하셔도 된다고 함

월-일 11:00~22:00

0507-1398-0093

 

 

가족들과 함께 가기 좋은 몸보신할만한 식당을 하나 소개드릴까합니다. 물론 직접 가서 사먹은 후기입니다. 강동구청 앞에 있는 버섯잔치집이라고 하는데요, 꽤 오래된 식당이라 이 동네 사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유명한 듯합니다. 유명한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는 곳인데요.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모양입니다. 

저는 들어가서 반반 샤브샤브를 주문하였습니다. 이곳에서는 버섯을 직접기른다고 하시네요. 네이버에 보니 비건, 채식주의자를 위한 육수도 준비되어있다고 하는데 방문전에 문의해보고 가셔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주문해놓고 셀프코너를 구경해보았습니다. 김치류, 무침류가 있는 코너가 있습니다. 

 

샤브샤브에 넣을만한 재료들이 있는 코너가 있습니다. 새송이, 표고, 목이 등 각종 버섯들과 칼국수면, 피만두, 숙주, 수제비 등이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평소 샤브샤브 집가서 사리 많이 드시는 분들은 많이 좋아하실듯.

채소가 있고 잡채도 있습니다. 배불리기 좋은 곳입니다. 

튀김이 있습니다. 버섯탕수 맛도 괜찮았습니다. 

노루궁뎅이버섯과 동충하초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처음 왔다고 하시면 주인분께서 먹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같이 나온 기름장에 생으로 찍어먹어도 되고 샤브샤브에 데쳐먹어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것들은 생으로 먹으니 더 맛이 좋았던거 같습니다. 조금씩 맛보시고 원하는대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인당 17000원 반반 샤브전골을 주문하였습니다. 육수가 어느정도 우러나야 맛이있으니 천천히 채소나 버섯을 넣어 우려가며 드셔보세요. 처음에는 순한맛은 별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먹을 수록 순한맛의 매력이 더 컸습니다. 다음에 올 때는 순한맛으로만 먹어볼까 싶습니다. 

싱싱한 소고기가 있구요. 버섯과 고기라니 몸보신 제대로 하는 것 같습니다. 

버섯을 한가득 넣고 샤브샤브를 하니 말그대로 진짜 버섯잔치가 열린거 같습니다. 강동구청에서 오래된 유명한 맛집으로 나와있으니 믿고 방문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가족단위 손님이 많고, 왠만한 입맛에는 다 잘 먹을 수 있겠습니다. 

 

국수면도 넣고, 밥도 있어서 죽도 해먹고 마무리까지 깔끔하고 배부른데 속이 불편하지 않은 맛있는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강동구청 버섯잔치집이었습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