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화정역에서 가까운

투썸플레이스 화정점

콘센트/노트북/넓은자리/시원함/2층/와이파이

 


금~토 07:30 - 24:00

일월화수목 07:30 - 23:30

 

 

 

 

현재 카페에서 먹지는 못하지만 ㅠ

예전에 다녀온 카페 포스팅이예요 ~

 

화정역 근처에는 큰 카페가 있는데

다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 쉬운 편이예요

스타벅스 근처에 있고, 

이 날은 투썸에 방문했어요

 

화정역 투썸은 화정역 2번출구에서

좀 걷다보면 나와요 

 

1층은 주문하는 곳이고 2층은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들이 많이 있어요

 

 

2층에 올라오니 좌석도 많고 쾌적하더라구요

게다가 사람이 많이 없는 오전중이라 그런지

자리가 아주 넉넉해서 좋아요 

 

점심시간 즈음 되면 붐비지만요~

 

아이스카페라떼를 시키고 앉아있어요

요즘은 어쩔 수없이 일회용컵에 주시더라구요

 

원두는 두 가지 종류중에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제가 선택한건 뭐였는지 좁 씁쓸했어요 ㅠㅠ

가운데 여럿이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구

이 좌석 아래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하시는 분들이 앉기 좋아요

 

벽면쪽에도 잘 보시면 좌석마다 콘센트가 있어요

콘센트가 꽤 많긴 한데 

100퍼센트 있는건 아니니 필요하신 분들은

잘 보시고 앉으면 좋아요 

구석구석 좌석이 정말 많아요

 

제가 나가는 쪽에는 화장실도 있어요

그리고 또 넓은 좌석이 땋!!!

 

영수증에 와이파이 번호가 적혀있을거같은데

영수증을 못받아와서 

벽에 붙은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확인했어요

와이파이 꽤 잘 터지더라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넓고 쾌적했던

투썸플레이스 화정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