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비싸게 주고 산 K2 패딩

살려야 한다!

케이투 매장에서 AS 보내고 받은 후기

 


 

K2에서 구입한 패딩에서 흠을 발견했어요

이옷저옷 입고다니다보니 

패딩에 결함이 생긴지도 모르고 방치하고 있었지 뭐예요

 

발견하고나니까 속상해서 바로 K2 사이트에 들어가서 

수선을 알아봤습니다~

 

 

단추부분이 떨어졌고 

패딩단추는 셀프로 처리를 못하니

전문가한테 맡기는게 최선이겠더라구요~

 

 


 

K2 대리점 검색 

 

아래 링크에서근처에 있는 K2 매장 위치를 찾았어요 

 

 

https://www.k2.co.kr/k2/ko/customercenter/store-info

 

K2

Close 본 사이트의 이미지 및 컨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하시면 법적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lose

www.k2.co.kr

 

제가 움직이는 동선에 있는 백화점에

K2 매장이 있더라구요 

그곳으로 가서 맡기기로 했습니다

 


수선과정

 

매장접수 > 매장발송 > 본사접수 > 수선 > 매장에서 수령

 

 

 

 

백화점 매장으로 가서 수선 맡기러 왔다고 하니까

전화번호, 이름, 수선이 필요한 곳 확인하고

수선영수증을 받아왔어요~

까다롭지 않게 금방 접수됐더라구요

 

제 사례는 구입한지 얼마안되서그런지아니면

원래 이건 그냥 해주는건지

비용은 안나올거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이건 사례마다 다르니 매장에 직접 확인받고 문의해보셔야 할 거예요

 

 


수선진행상황확인

 

 

수선증을 받고 좀 있으면

K2 홈페이지에서 AS 과정을 조회할 수 있는 탭이 있더라구요

 

아래 주소에 들어가서 제 정보를 입력하니까

바로 수선 진행상황이 떴습니다 

이건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백화점에서 수선 맡기면 이게 어떻게 되는건지 언제 오는건지

세월아 네월아 기다렸는데

중간중간 확인할 수 있어서 마음이 좀 놓였어요~ 

 

 

http://www.k2.co.kr/k2/ko/customercenter/warranty-my-history

 

K2

Close 본 사이트의 이미지 및 컨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하시면 법적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lose

www.k2.co.kr

 

 

 

조회하면 이렇게 뜹니다~ 

'매장접수' 단계에 있네요

바로 전산입력이 되서 그런가봅니다

 

 

 

 

하루정도 있어보니 바로 '본사발송'으로 상태가 바뀌었어요

 

사흘정도 있으니까 일주일도 안되어 

K2 매장에서 전화가 왔어요

일끝나고 백화점에 방문하니까 바로 받아올 수 있었습니다

 

맡긴 제품, 시기에 따라 AS 기간은 달라지겠지만

아무리 비교해봐도 접수, 처리결과 확인부터 속도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K2 수선 맡겨 본 후기였습니다~

 

수선 상태도 감쪽같이 잘 되어와서 만족스러웠구요

이래서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에서 사는구나 깨달은 순간이었습니다

백화점에서 비싼 가격을 주고 샀는데도

낮은 품질과 사후서비스를 가진 옷들을 겪고나니 더욱 그러네요

 

이렇게 애프터서비스까지 잘 해주는 브랜드라 

가격대가 좀 있어도 더 호감이 가서 자주 이용하게 될 것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