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11월 27일 도전 꿈의 무대 우승 전종혁 최순호 홍지호 임연정 신지원
KBS1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방영일 : 2024년 11월 27일
KBS1 아침마당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에는 전종혁 최순호 홍지호 임연정 신지원이 출연했습니다. 초대가수이자 패널로는 하춘화가 출연했습니다.
하춘화는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를 불렀습니다.
임연정은 13살 중증자폐를 앓고 있는 딸을 키우고 있습니다. 임연정의 딸은 4살 때 어린이 집에서 다른 아이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자기만의 세상에 있는 것 같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병원에 갔더니 의사 선생님이 아이에게 꽹과리를 치는데 아이는 쳐다도 안보고 다른 행동만 했습니다. 그 날 임연정의 딸은 처음으로 중증자폐진단을 받았고 임연정은 펑펑 울었습니다. 그 이후 아이를 데리고 다니면 아이는 사람들의 구경거리가 되었습니다.
아이가 커갈수록 사건은 더 많아졌고, 집집마다 벨을 누르고 택시를 타도 애 좀 가만히 있게 해달라고 화를 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임연정은 늘 죄송하다고 사과하는게 일이었습니다. 아이가 나아지지 않고 퇴화하는게 더 힘들었습니다. 잘신던 양말도 신지 못해서 정말 힘들었습니다. 게다가 이제는 사춘기가 와서 아무런 이유없이 화를 냅니다. 딸이 어떤보물보다 귀하고 소중하지만 아이를 돌보지 못할 날이 오면 어쩌나하는 스트레스가 견디기 힘듭니다. 잠도 못자고 힘들어서 병원에 가보니 화병에 걸렸고 자궁암에 걸렸습니다. 딸을 위해서 살다보니 자궁암 4년이 지났는데 다 나았다고 합니다.
주현미의 짝사랑을 불렀습니다.
홍지호는 트로트 미소천사입니다. 홍지호는 어릴 때부터 아버지의 심한 가정폭력에 집에서는 늘 큰소리가 났고 폭력에 절규한은 어머니를 보며 빨리 어른이 되어서 엄마를 지켜줘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엄마를 끌어안고 온몸으로 아버지의 폭력을 막아내기도 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이대로는 자식들을 제대로 키울 수 없다고 아버지로부터 도망을 갔습니다. 어머니는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미용일을 열심히 했습니다. 집을 사려고했지만 사기를 당해 가족들은 모두 길거리에 나앉게 되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고등학교 2학년 때 모텔에서 장기투숙으로 지냈습니다. 아침에 학교가거나 집에 갈때면 모텔 앞에 사람이 없는지 몇번이나 확인하고 드나들며 지옥같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동생에게도 똑같은 고통을 주고 싶지 않아서 엄마를 도와 돈을 벌어야겠다는 생각에 학교를 그만두고 아침에 식당알바 점심에는 배달 저녁에는 주유소알바를 했습니다. 엄마와 함께 열심히 일을 해서 모텔방에서 탈출하게 되었습니다. 홍지호는 못다한 학업을 위해 검정고시를 공부해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그런데 홀로 두 아들을 기르느라 밤낮없이 일하시던 어머니가 뇌경색이었습니다. 손발을 많이 움직이라는 말을 듣고 모델이었던 어머니의 꿈이 떠올랐습니다. 엄마를 설득하고 뇌경색을 이겨내어 모델학과에 입학해 워킹도 하고 온몸을 움직이며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지나의 모란을 불렀습니다.
전종혁은 원래 축구선수였습니다. 전종혁은 11살 때 골키퍼가 되어서 중학생 때부터 유소년 축구 국가대표선수로 활동해 주전 골키퍼였습니다. 김민재, 황희찬, 황인범 선수들과 함께 뛰기도 했습니다. 성남 FC에 입단해 첫해 주전으로 입단해 승리를 이끌기도 했지만 2022년 무릎 부상으로 은퇴했습니다. 축구를 그만둔 전종혁은 실의에 빠져있다가 탈출구를 찾다가 트로트 오디션에 도전했습니다. 전종혁은 최종 순위 11위에 오르며 놀라운 성적을 거뒀습니다.
전종혁은 축구하던 사람이 왜 노래냐며 노래를 못한다는 소리도 들었습니다. 전종혁은 그동안 무대가 두려웠고 무대를 피하고 싶었던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하면서 공포증을 사라지게 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의 인생찬가를 불렀습니다.
싸이버거 신지원입니다. 신지원은 싸이 이미테이션 가수입니다. 가수 싸이에 뒷목이 살이 접히는게 햄버거 같아서 버거를 붙였습니다. 어릴 때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싸이가 TV에 나오는 것을 보고 신지원도 가수를 할 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에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고 살았습니다. 부산에서 꽤나 알아주는 잘 노는 사람으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이번 여름에 싸이 공연을 갔는데 사람들이 신지원을 보고 싸이버거냐고 물었습니다. 오히려 싸이의 노래를 다시 듣게 되었다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싸이도 싸이버거를 알고 있다고 합니다.
두 아이의 아빠이자 행사 MC와 강의도 하고 춤추고 노래도 하고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신지원은 싸이 이미테이션 가수로 행복하지만 자신의 이름으로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신지원의 공연을 보러 온 아이들 옆에 다른 관객들이 가짜 싸이라는 말을 듣고 아이들은 울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아이들 친구들이 가수가 맞다며 좋아한다고 합니다. 싸이를 좋아하는 가수로서 신지원이라는 이름을 알리겠다고 했습니다.
싸이의 연예인을 불렀습니다.
최순호는 의령의 가수입니다. 최순호는 12월 22일에 결혼을 합니다. 최순호는 어릴 때부터 노래를 잘했습니다. 중학교 2학년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꿈이었던 예술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해야했습니다. 20대 후반까지 꿈을 이루고자 전국의 가요제에 도전해 1년 6개월 만에 금상을 수상했고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의령군 홍보대사도 하고 팬클럽도 생기고 일본에도 진출했습니다.
그러다 코로나로 무대가 없어지고 홀어머니를 모시기 위해 생활비를 위해 빚도 산더미처럼 불어났습니다. 친구의 소개로 만나게 된 여자친구를 보고 첫눈에 반했습니다. 최순호는 빚만있어 자신이 없어져 다른 사람을 찾아 떠나라고 말했습니다. 여자친구는 돈벌어서 갚으면 되고 자신이 있어야 힘이 된다고 했습니다. 최순호는 자신이 찾던 여자가 이런 여자라며 어떠한 역경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것같았습니다. 다시 노래를 시작해 취직도 하고 열심히 가수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매일 출근할 때마다 도시락을 싸주고 노래하러 갈 때면 의상을 손질해 준다고 합니다.
나훈아의 사모를 불렀습니다.
아침마당 11월 27일 수요일 도전 꿈의 무대 우승자는 전종혁이 5승에 성공했습니다.
https://meanto.tistory.com/1326